일상-주문.....실패!!!

in #kr-food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케케케....

막둥이가 독감주사를 맞았는데 열이 나서 힘든 케케모입니다. ㅠㅠ

신랑이 저녁은 항상 먹던 새콤한 탕수육말고 달달한 탕수육이 먹고 싶다며 새로운 곳을 개척하기로 했습니다. 막둥이가 아파서 나갈 수 없으니 배달이 되는 곳에서 주문을 했는데 배가 몹시 고팠던 신랑은 제가 배부르다고 했는데도 셋트 탕수육 양이 작다는 사장님의 말에 넘어가 짜장2,삼선짬뽕,탕수육 중짜를 시켰습니다.

20181013_175340.jpg

짜장은 원래 먹던 곳이 나았나봅니다. 짜장면 한 그릇을 온전히 다 먹던 초딩몬1이 반절만 먹고 초딩몬2도 짜장면보다 탕수육에 손이 더 갑니다.

20181013_175505.jpg

짬뽕 국물은 뜨거울 땐 맛이 괜찮았는데 식으니 영...

20181013_175336.jpg

탕수육은 고기가 부드러웠고 소스가 신랑이 원하던 갈색의 달달한 맛이라 다들 잘 먹었습니다.

허나 제가 좋아하는 새콤한 탕수육이 아니라 ㅠㅠㅠ

20181013_185550_811.jpg

결국 탕수육만 거의 다 먹고 짜장면은 막둥이도 한 젓가락먹고 안먹어서 한 그릇 남기고 짬뽕도 제가 먹을 줄 알고 시켜서는 거의 남겼습니다.

난 분명 배 부르다고 몇 번이나 어필했는데!!!

결국 주문 양도 실패........

맛도 실패했습니다.....ㅠㅠㅠㅠㅠㅠ

Sort:  

전 짜장면이 맛이 없으면 슬프더라구요.
다음에는 맛있는 곳에서 기분좋게 드시길 빌게요~ ^^

네~다음에는 단비랑님이 포스팅하신 아리차이 꼭 가볼거예요!

곰돌이가 @danbira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0을 보팅해서 $0.013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902번 $13.548을 보팅해서 $11.888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감사합니다. ^^

앞으로 주문은 케케모님이 하시는 걸루ㅎㅎ 양이 많아 보여요ㅠㅠ

배고프면 양을 가늠할 수 없나봐요. 왜 그렇게 많이 시키는지 ㅠㅠ

탕수육은 새콤달달이 기본인데 하나의 맛이 더 튀는 부분이 있나보네요. 달달한 맛은 아직 못먹어봤는데. 역시 애들은 세포가 신선해서 그런지 미각도 그런걸 다 구분하나 봐요 ㅎㅎ

저도 새콤달달이 좋거든요. 달달한 맛은 좀...ㅠㅠ 애들은 뭐든 단 걸 좋아하죠. ㅎㅎ

The noodles in the first picture look like ones I ate in London with thick bown sauce, it was delicious. I have no idea how it was called and I've never seen it after.

This is jjajangmyeon. It is a Korean food that uses chunjiang sauce.

Strike, you knew what I wanted. Thanks a lot!

짜장면...맛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전 사진보고 저녁 식사로 낙점했습니다. 워메...침고여요~~

사진이 맛있게 잘 나와서 다행입니다. 보는 사람이 맛있어보이면 된거죠. ㅎㅎㅎ

사람이 호기심에 새로운것에 주문해서 실패한경우가 많죠
저도 호기심헤 한번씩 다른데 시켰다가 맛없어서 그냥 전에 맛있는데서 먹을껄 하는 후회할때가 많습니다

맞아요. 그래도 가끔 성공할 때가 있어서 포기할 수 없죠. ㅎㅎ

아이고 아까워라 ㅎㅎ
다시는 거기에 안 시키는걸로 ㅋ

네.. 탕수육만 시켜야겠어요. ㅠㅠ

저도 오늘 짜장탕슉 세트 시켜먹을까 고민 많이했는데 낼은 짜장 먹을까봐요ㅎㅎ

고민 많이 했으면 시켜먹는걸로! 결정입니다~ㅎㅎㅎ

저는 그래서 배민 리뷰를 좀 자세히 보는 ㅠㅠ

문명의 혜택을 거부했더니 이런 결과가...ㅠㅠㅠ

워~보는저는급땡기네요 배민열어야겠어요ㅜ!!!!!!

꼭 맛집에서 시켜드세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