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먹거리탐방]오늘 야식은 치킨 어때요? - 굽네 볼케이노치킨

in #kr-food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 야식! 치느님 어떠세요?ㅋㅋ 저번주 주말에 동생이랑 야식으로 치킨 시켜먹었는데 .. 역시 치킨은 언제나 옳아!




굽네치킨


배달 어플✌





굽네 볼케이노


불맛이 활활~ 화산처럼 폭발하는 매운 맛!
17,000원




치킨 양념이 보기만해도 매워보이죠?? 엄청 맵진않은데 오랜만에 먹으니 진짜 맛있게 먹은거같아요 ㅋㅋ 달달한 맛도 나고~ 밥이랑 치킨살이랑 같이 먹으면 Goooood~!!




(접시에 소스좀 이쁘게 담을껄.. )
마그마 소스랑 찍어먹으면 더 매워요~!! 나중엔 너무 매워서 안찍어먹구 밥이랑 같이 먹어줬어요. 그나마 밥이랑 먹으면 매운게 좀 사라지는것 같아요 ㅋㅋ




오늘 야식은 치킨 어때요?
거기에 맥주까지 더해지면 금상첨화겠죠!?ㅋㅋ







스팀잇 하면서 느낀건데, 포스팅에 동영상이 안올라가지더라구요. 대부분 youtube 통해서 넣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길래 동영상을 gif로 변환하는 곳을 인터넷 통해 찾아보니깐 있더라구요.

좋은 정보 같길래, 같이 공유하고 싶어서 이건 내일 정리해서 포스팅에 올릴께요~!

그럼 지금까지 @mijinje 였습니다. 모두 굿나잇!!🙌
Sort:  

굿나잇~~

어우, 윤기가 좔좔 흐르네요. 침이 고여요. ㅋㅋㅋ
이미지를 gif로 변환하니까 생동감 있어 좋네요.
내일 포스팅도 기대할게요~

양념에 밥 비벼먹으면 더 맛있어요 ㅠㅠ ㅋㅋ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해요 짱짱맨님 ㅠㅠ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밥 비비셨나요? ㅋㅋ

네 ㅋㅋ 치밥.. ㅠ.ㅠ ㅋㅋ 사진을 못찍었어요 나중엔 먹느라 바빠서 ㅋㅋㅋ

아흑흑~ 음식사진 없는 곳에서 살고 싶다~~다이어트는 언제 하느냐고요 ㅋㅋㅋ

ㅠㅠㅠ 365일 다이어트에요 저두 ㅠㅠ 그러면서 야식.. ㅋㅋ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 누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어제 못 먹은 치맥이 생각나네요
잘 보고 갑니당. 👍
gif 변환 꿀팁 정보도 감사해용👍👍
자주 소통해용~~😀

gif눈 오늘 올라갈거에요~! 팔로우했습니다 자주소통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