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다이아리그 진입..!

in #kr-funfun5 years ago (edited)

K-003.png

최근에 많은 카드 매수를 통해 강해진 덕분에
다이아리그 진입에 성공하였습니다.

K-005.png

리더보드를 확인해보니 상위랭커에 KR분들이
많이 포진되어 있으시네요.
(1,2,3등이 KR 분들 ㅎㄷㄷㄷ)

K-004.png

저는 35위에 랭크해있습니다.
위아래로 반가운 KR 분들..ㅋㅋㅋ

K-006.png

다이아리그 부터는 카드 레벨 제한이 없기때문에
더더더 빡셀 것 같습니다..ㅋㅋ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ㄷㄷㄷㄷ 다이아리그ㄷㄷㄷㄷㄷ
혹시 그위엔 플레인가요?!ㅋㅋㅋㅋ
보클하고갑니다!

그 위는 챔피언 리그 입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흑흑 올라가셨군요 ㅋㅋ
어제 저는 밑으로 쭈욱... 저도 오늘 열심히 해서 올라가야겠습니다 ㅎ : )

다이아리그에서 뵈어요!ㅋㅋㅋ

보클하고 갑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다이아가면 일퀘가 쉽지 않을 것 같아서 망설여집니다.ㅎㅎ

저도 망설이다가 6일밖에 안남아서 그냥 올렸습니다..ㅋㅋ

오 축하드려요!! 올라가는게 당연하지 않고 많은 시간과 노력이 드는 새로운 시즌이라 더 값질거같아요. ^^

감사합니다 더 재밌어져서 좋으네용 ㅎㅎ

축하드려요~~ㅎㅎ 전 언제 해보나~

여유되실때 시작해보세요 ㅎㅎ
궁금한게 생기면 다들 많이 도와주시니 ㅎㅎ
저도 많이 답변드리겠습니다

챔피언리그 고고고고~!!!
전 카드 모으기만해서 ㅎㅎㅎ 맛점하세요 ^^

왜 모으기만 하시나영ㅋㅋㅋ
맛점하세요!!

와우~ 일퀘 하시다 가실줄 알았는데 쭉쭉 가셨군요...

KR 분들 파이팅입니다~

디클릭 사랑~

굳헬로님도 어서오세요 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