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 ios 앱출시! 고팍스를 통한 스파업과 임대 통한 스파업!

in #kr-funfun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ee4552 (쭈니짱)입니다
스팀달러와 스팀의 비율이 비슷해지길 기다렸는데 언제 될지 몰라서 모아 놓은 스달로 스팀을 구매하기로 하고 500스파 임대와 나머지는 스파업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다행히 @sweetpapa 님이 500스파임대를 해주셨어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hee4552 (1).jpg
[@kiwifi 님이 만들어 주신 대문입니다 감사합니다.]

나머지 남은 스달은 스팀 구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얼마전 @crowsaint 님의 글에서 고팍스 스팀수수료가 젤 싸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고팍스를 이용해보기로 했습니다.

거기다 몇일전 고팍스 앱버전이 나왔다길래 기대를 가지고 플레어스토어에 가서 다운을 하려고 찾아 봤더니 없더라고요 알고 보니 ios 앱버전만 출시 되고 안드로이드는 조만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금 아쉬웠지만 ios 앱버전이 나왔으니 분명 안드로이드 버전도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gopaxkr 님의 https://busy.org/@gopaxkr/ios 글에 다운로드 링크를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고팍2222.jpg

컴퓨터를 이용해 우선 제가 가지고 있는 스달을 고팍스로 보내 보았습니다.스팀잇에서 고팍스로 보내서 도착하는 시간은 진짜 1분정도 밖에 걸리지가 않더라고요 와 빨라서 진짜 마음에 쏘옥 입니다.. 스달 매도도 금방 하고 스팀 구매를 해서 이제 스팀잇으로 보내기만 하면 끝인데 조금이라도 낮은 금액으로 스팀을 사려고 했지만 빨리 스파업을 하고 싶어서그냥 평균적인 구매가에 구입을 해버렸습니다 역시 제 성격이 급하긴 한 것 같습니다.

3333.jpg

그래도 어떻게 해서 스팀구매 완료! 첫 출금이라 @crowsaint 님의 글 따라 지갑주소 추가를 눌러 @를 제외한 아이드를 넣고 지갑주소를 만들었습니다
https://busy.org/@crowsaint/6agqyg 의 [스팀잇 매뉴얼]고팍스에서 산 스팀으로 파워업하기글을 보시면 고팍스를 통한 파워업에 관한 설명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이 글을 보시고 따라 하시면 쉽게 하실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와 고팍스에서 스팀잇까지 들어 오는 전송시간도 진짜 빠르네요 거의 2분안에 들어왔습니다.
빠른 거래 ~ 낮은 수수료까지 ~ 마음에 듭니다. 들어온 스팀으로 스파업까지 완료~ 비록 많은건 아니지만 500스파 임대 (한달뒤 돌려 드려야 하지만요) 15스파업을 통해서 이제 저도 700 정도의 스파를 가지게 되었어요, 그냥 보고 있으면 뿌듯하기도 하고 기분도 엄청 좋습니다 아~ 이래서 다들 스파업들을 하시는구나 싶기도 합니다

2.JPG

작지만 전보다는 더 보팅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분도 좋습니다~ 날씨가 이제 더워지고 있습니다 자외선이 강하다고 뉴스에 나왔던데 외출이나 출근할때 선크림 꼭 챙기세요!

Sort:  

전 임대를 너무 많이 해드려서 보팅바가 없어졌디만 ㅎㅎ 임대와 스파업을 하신 희님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내요 ㅎㅎ고래 가즈아 ㅎㅎㅎ

너무 너무 행복하네요 ~ 감사합니다 고래는 바라지 않고 조금씩이라도 열심히 스파업 해야겠어요

스파업 축하합니다!

축하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대문 사용하신 걸 이제야 봤네요.ㅎㅎ 스파업 축하드려요!!

대문 너무 잘 쓰고 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들어요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시면 되죠!!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한걸음씩 스팀잇을 즐기면서 조금씩이라도 나아가 봐야겠습니다.

와우 축하드립니다! @gopaxkr kr까지 넣어서 소환해보세요!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모르겠어요 소환하는 법을요 ㅎㅎ

저도 고팍스 이용기 썼는데 제글에는 안오샸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부럽부럽ㅋㅋㅋ

제가 운이 좋았나봐요 생애 첨 이렇게 큰 보팅도 받고 스파도 업해서 보팅도 조금 늘고 너무 행복합니다

Congratulations @hee4552!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스파업과 보팅바 축하드립니다^^
그라고 고팍스가 다녀간것도요^^

감사합니다 ~ 너무 행복했어요 어제는요 ㅎㅎ

파워업 축하 드려요 ^.^
앞으로도 쭈욱쭈욱 파워업해서 고래가 되는 그날까지 가즈아 !@@@

언젠가는 고래가 되는 그 날을 위해서 ㅎ.,ㅎ 핫팅입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40.93
ETH 3186.50
USDT 1.00
SBD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