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스티미언:하우스] 아지트

in #kr-funfun6 years ago


서울시 광진구 동일로 4길 8 판자집구운삼겹살

제게는 가까이 사는 동생보다 자주 만나는 모임이 몇 있는데요.

그 중 한곳의 아지트 입니다. 주제글 완료하고 나니까 이곳이 생각나네요
(어제 모임으로 달려서 생각난거 맞습니다 ㅎㅎㅎ)

image.png

어제는 문프 당선 1주년 기념 및 생일 축하~를 이유로 개표방송 틀어놓고 즐겁게 달렸습니다.

사장님도 모임 멤버이고 가게가 삼겹살 배달 전문점이라 매장이 거의 비어 있어서 목소리 큰 우리들이 맘 편히 먹고 마시기 좋은 곳~

주방도 오픈되어 있어서 장사 안하는 날은(사장님 맘대로 했다 안했다 ㅋㅋ) 원하는 재료 사다 요리를 하기도 합니다.

image.png
모이는 이유도 가지가지...의원님 컷오프를 기념으로 모여서 한잔을 하기도 했습니다. ㅋㅋㅋㅋ

달에 최소 2회 많으면 셀 수 없어요~ ㅋㅋㅋ

image.png
생일엔 면을 먹어야 한다며 장봐다 잡채도 하고~

image.png
다들 전을 좋아해서 김치전도 하고

image.png
생일에 케이크 빠지면 서운하겠죠~

image.png
image.png
닭복음탕 10인분도 하고 ㅋㅋㅋ

image.png
볶음밥도 해먹고

image.png
종류별로 있는 라면도 취향대로 끓여먹고 ㅋㅋㅋ

라면은 원래 있는 메뉴인데요. 1개는 4500원인데 2개 5000원 ㅋㅋㅋㅋ

사장님 센스가 짱이죠 ㅋㅋㅋ

image.png
주는 요!! 고기 입니다~ 주방에서 다 구워 나와서 그냥 먹기만 하면 되요~

image.png

아~ 포스팅 하다 보니 곧 점심시간이네요~

모두 모두 맛점하세요~^^

Sort:  

가게 잡아놓고 노는 거 모두의 로망 아니겠습니까. 근데 사장님 괜찮으실지.. ㅎㅎ

사장님이 우리 멤버.....ㅋㅋㅋㅋㅋ

진짜 아지트 느낌이군요 ㅎㅎ 이렇게 편하게 갈 수 있는 식당 부러워요~~ 제친구들도 얼른 식당하길 기다려야겠네요 ㅋㅋ

사장님이 곧 장사 접을란다고 해서 걱정입니다 ㅎㅎ
친구분들이 하시기 전에 먼저 하시는건~

와 진짜 아지트네요
저도 아지트 갖고 싶네요~
재미있는 시간 보내신거 같아서 보기 좋아요.

이런 곳이 있어서 즐거워요 ^^
언제가도 누군가는 있는 곳이라 ㅎㅎ

침꿀꺽 넘어가네요~ㅜㅜ

1주제 2글 열심회원님. ^^

하나만 쓰려고 했는데 급 생각이 났어요 ㅋㅋ

아지트가 근사하네요~^^

참 근사하죠~
언제가도 누군가 한명은 있어서(그게 사장님 ㅋㅋㅋ)좋아요~

네.그렇군요.ㅎ

고기가 구워져 나오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
고기는 굽는 시간이 젤 괴롭잖아요 ㅡㅜ
마늘에 양파에 푸짐한 고깃집이네요^^
술이 빠지면 말도 안될 비주얼이에요 ㅎㅎㅎ

신나는 하루 되세요^^

그쵸~ 술 빠지면 안될 각!!!
다 구워져 나오니까 넘 편해요~ㅎㅎㅎ

진짜 아지트같은 느낌이 퐉~문프는 무슨 약자인가요? @.@

아...문프는 문대통령님이요 ㅎㅎㅎ
즐거운 곳이예요~

와 잼나게사시는듯
이런아지트하나같고싶네용

즐기려고 노력 중이죠~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x 마나마인! 색연필과학만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4cmrbc
존버앤캘리에 이은 웹툰입니다
아이들이 보기에도 좋을꺼 같아요^^ 글작가님이 무려 스탠포드 물리학박사라고......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