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스티미언:하우스] 작은오피스텔 월세계약했습니다.

in #kr-funfun6 years ago

KakaoTalk_20180509_102612864.jpg

안녕하세요. 이노빛💎 @innovit 입니다.
이번주 #kr-funfun 소모임 주제는 하우스입니다.
제 현재상황이랑 딱 맞아떨어져서 잽싸게 포스팅합니다...!

지난주에 오피스텔 월세 계약을 했습니다. 이유는..!

  1. 거주목적
  2. 전입신고

거주목적보다는 전입신고 목적이 더 큽니다.
부동산 청약, 서울내 조합원분양 등등 항상 뭐만 하려고 하면
"서울시 내 세대주로 1년 이상 거주"가 따라오더라고요.

2000 / 40 짜리 작은 오피스텔이지만 여기 거주지 등록하고
도약해서 신축아파트에 입주하는 행복회로를 그려봅니다..!

KakaoTalk_20180509_102618304.jpg

지난주에 이케아 다녀와서 찜한 침댄데요,
작은 평수라서 쇼파겸용 침대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lekang 님이 낑낑대며 이케아에서 가구 사온 포스팅이 생각나네요 ㅋㅋ

부모님 도움 없이, 제 힘으로 모은 보증금으로 계약해서 뭔가 뿌듯합니다.
다음주에 입주전에 집주인이 도배해주고 최종 점검하러 가는데..

아무래도 청소업체는 불러야겠죠?
영등포구 청소업체 잘 아시는 곳 있으시면 추천해주세요 ㅎㅎ

성수동 트리마제입주하는 그날을 위한 첫 도약이 되길 바래봅니다!!
좋은 주제 지정해주신 @gi2nee 소모임장님 항상 감사합니다!

Sort:  

오호 ~ 오피스텔 계약하셨군요! 축하드립니다~ 원하시는 아파트 입주까지 쭉~ 달려가시길...
집들이 하실건가요? ㅎㅎ

계약 축하드려요~
바쁘지않으시면 청소업체 보다는 셀프로...
아님 아줌마 쓰셔도 좋아요~

그쵸~ 저도 업체는 비싸서 부동산에서 아줌마 소개해주신다 해서 그쪽으로 생각중이에요~!

우와 축하드려요:) 엄청 뿌듯하시겠어요 :)

바쁘셨겠네요~ 계약축하드립니다. 어제로 한달 간 임대해주신 것이 끝났어요. 인사드리러 왔어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덕분에 밴드위스도 풀리고, 더 즐겁게 스팀잇했습니다. 늘 응원하겠습니다.
스타리그에서도 꼭 우승하시기를 응원할게요😁

제가 더 감사합니다. 회수하면서 함 찾아뵈려고 들어갔는데 가즈아글에 댓글만 남겼네요 ㅋㅋㅋㅋㅋ
앞으로 더 자주자주 뵈요 ^^

오 이노빛님 축하드립니다^-^ 이제 여기를 시작으로 더더 승승장구하셔야죠 트리마제 가쥬아!!!

안녕하세요 영등포구 청소업체 선유기지입니다.
돈만많이주면 열심히 청소하겠습니다!!

아파트 입주하러 가즈아~~~ ㅋㅋㅋ

저는 충북에서 인구정책때문에 서울에 전입신고 되있었는데 서울 부동산 청약 순위 포기하고 충북으로 전입신고했네요 ㅠㅠ
조은 아파트 대박 당첨되시길~!

저 이거 보고 생각나서 네이버 부동산 보는데 ..............가격보고 욕만 나옴...ㅋㅋㅋ

사간당 20스달 받고 해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