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간만에 추억돋는 게임이야기

in #kr-game6 years ago

같이 대화하는 카톡 대화방에서 갑자기 던전앤파이터즈라는 게임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갑자기 스물스물 기억이 살아나기 시작하더니 얼마나 열심히 했었는지 기억이 납니다. :)

1.PNG

오른쪽에 있는 토네이도가 제 아이디이고 왼쪽 분이 블로그 주인분이셨습니다.

2.PNG

3.PNG

하루에 10시간씩 미친듯이 했었던 기억이 나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제가 무슨 게임을 어떻게 했었는지도 기억이 가물해지네요 ^^;;

원래 인생이 이렇게 흘러가는가 봅니다.

Sort: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형 가즈아는 반말 태그임~
본문이 존대말이면 가즈아 태그를 빼는게 낫지 싶은뎅
여튼 나도 던파 토네도 키웠어서 반가워서 드와봤어 ㅋㅋ

헉 그렇군. :) 별 상관은 없어 ^^ 고맙고 같이 나이를 먹나봐 그치? ㅋㅋㅋ

던파 재밌음.

저도 오랫동안 했네요 :) 한 6~7년했었나봐요 ㅋㅋㅋ 시간 참 빠르네요

지나고보면 시간 참 빠르죠.ㅋㅋㅋㅋ

이제는 그만 천천히 갔으면 좋겠습니다 ^^;;

스타, 디아2에 머물러 있는 저의 게임 세계에선 던파도 최신 게임이었던 거 같네요. 시간이 참 빠릅니다. :)

저랑 세대가 비슷하신 것 같습니다. 스타는 일부러 안했는데 리니지1 디아2에 많은 시간을 보냈던 것 같습니다. 새벽마다 몰래 디아블로2를 플레이했던 기억이 납니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 되세요 ^^

어디에 빠져있음 시간가는 줄 모르죠 10시간씩...대단하네요.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 뭔가 건강과 가정에 더 많은 시간을 쏟아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

안녕? 난 가즈아 홍보 빌런이야. 내말을 한번 들어주지 않을래?

가즈아 태그는 반말하면서 편하게 놀자고 만든 태그야.
가즈아 태그의 원 의도는 이런거라구.

https://steemit.com/kr/@morning/4op4rt

그러니 반말을 하기 싫거나 반말 댓글을 원치 않으면 가즈아 태그를 삭제해주었으면해. 안그러면 댓글에서 존대와 반말이 섞여서 유저끼리 오해가 생기거든.

아예 반말로 놀려는 의도의 포스팅이라면 다른 태그를 삭제하고 가즈아 태그만 이용하는것도 좋겠지.
괜히 다른 태그로 들어온 사람들이 해당 포스팅 반말에 혼란을 겪을수도 있으니 말야.


그리고 이왕 반말하면서 가즈아 쓰는거라면

https://steemgazua.com/ 여기 들어와서 쓰는게 어때?

B급 정서 가득한 이모티콘과 익명채팅으로 도를 넘지 않는 막말을 즐길수 있어.
게다가 워드 프레스라서 스팀잇보다 아주 빠르지. 약간이지만 보팅도 기대할수 있다구.~

내가 댓글다는게 싫다면 뮤트해도 괜찮으니 즐거운 스팀 가즈아 하길 바래.

땡스 가즈아 빌런 나는 잘 몰라서 태그를 달았네 이러면서 배우나봐 ㅋㅋ 한번 들릴께 ^~^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39
BTC 70310.43
ETH 3568.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