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조지아를 떠나 여행을 다시 시작하다! 스페인으로 gogo!!

in #kr-gazu6 years ago (edited)


DSC00050.JPG



안녕 형들 ! 나는 효밥이야 ㅋㅋ

한 동안 집 정리하느라 너무 바빴어!

이제 내일이면 조지아를 떠나 스페인으로 넘어가는데 너무 정신이 없어;; 짐 정리도 문제지만 마지막에 조금 예상못한 일들이 터져서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냈어. 내일 출발이지만 아직 집도 개판 짐도 개판ㅋㅋㅋ 오랜만에 짐을 싸려니 너무 힘드네 ㅜㅜ

아무튼 스페인 도착해서 주변정리도 좀 하고 포스팅 할게!


Sort:  

Hi @twohs!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57 which ranks you at #86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22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886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2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5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오오 스페인은 와인이야.

조지아는 와인의 최초발생지야 형 ㅋㅋㅋ 스페인에서도 와인마셔볼게! ㅋㅋ

(๑・̑◡・̑๑) 저심해서 가세요~

ㅎㅎ 감사해요~
by효밥

드디어 떠나는 구나!!
언제 소식올려줄까 기다렸어^^
정신 없는 거 다 조지아에 두고 훌훌 떠나자
키만과 효밥의 스페인 생활도 기대돼,,,화이팅

조지아 마지막 탈출기가 너무 다이나믹해서 나중에 썰 풀게! ㅋㅋㅋ 6개월이 넘는 시간동안 조지아에 있었더니 스페인에 오니 여행자가 된 것 같고 너무 좋아. 응원고마워 디디엘엘~ by 키만

내년에 스페인 가려고 이것저것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포스팅 기다릴게!

스페인 꿀정보 가득가득 담아서 트립스팀을 통해 공유할게! by 키만

날씨좋고 음식맛있고 술도 맛있는 스페인으로 가는구나 ㅎㅎ 게스트하우스 사업 정리하고 가는거야?? 궁금궁금

10월도 날씨 좋을까? 우리는 바다를 너무 좋아하는데 쌀쌀할까봐 걱정이야!

셰어하우스는 사업이라고 하기엔 너무 거창하고 ㅋㅋ 잠깐 프로젝트하는 거였지 뭐 6개월 운영했으니!
by효밥

남자형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페인 부럽다 형아ㅜㅜ
한동안 못보겠다 형아~ 기다릴게~~~ :)

여자 형아가 댓글달아준다!!! 우리는 바르셀로나에 도착해서 잘 쉬고 잘 먹고 있어. 생각보다 숙소 와이파이가 잘되네. 하지만 곧 섬으로 들어가니 지수형아 더 기다려줘~ ㅋㅋ by 키만

앜ㅋㅋㅋ 고맙네 형아 기다린다니 댓글도 달아주고!!!ㅋㅋㅋ
조심히 가고 도착하면 포스팅으로 또 알려줘!!!
지금 가보니까 역시 포스팅을 하긴 했구낭 ㅋㅋㅋ
보러 가야지 ㅋ

스페인 어디로 가시나요? 저는 바르셀로나로 신혼여행을 갔다와서 그런지 스페인여행간다는 분들 보면 관심이 많이 가더라구요 ^^ 다음글도 기대되네요 ㅎㅎㅎ

신혼여행으로 오셨으면 정말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예전엔 바르셀로나-셰비아-론다-마드리드-똘레도 이렇게 다녀왔는데, 이번에는 바르셀로나-메노르카 섬- 발렌시아 -마드리드만 다녀옵니다! ㅎㅎ 스페인 여행기는 나중에 멕시코 들어가면 천천히 올리겠습니다~ by 키만

오마이갓...스페인이라니!!!!! 왕기대중 > <

오 벌써 조지아를 뜨셨군요! 스페인에서의 생활도 기대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07.05
ETH 3065.15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