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토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8112018 |



8월 11일

IMG_0222.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아침부터 바람이 엄청 불고 있어. 태풍이 지나가나 봐. 덕분에 에어컨은 쉬고 있어. 지난 달 전기 요금은 36000원으로 누진 조정 구간 300kwh 아래에서 간신히 멈추고 선방했다. 290정도 쓴 것 같아. 8월에 더 많이 쓰게 될지 어쩔지는 모르지만 평소보다는 두 배 정도 더 나왔어도 이 정도면 감사하지.
오늘 사진이 조금 이상하다고 느낀다면... 정지 화상의 일부만 움직이는 신기한 사진을 만들어준다는 앱이 있어서 다운 받았는데 1년에 수백달러를 내라고 해서 그냥 지워버리고 남은 사진이라서 그래. 너무 폭리를 취하려고 드네. 결과물이 신기하긴 했는데 조금 아쉽다. 그래서 오늘 사진은 썩 마음에 들진 않아. 이제는 왜 사람들이 카메라를 들고 굳이 출사를 나가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 지나가다 좋은 게 있으면 찍는 게 아니라 좋은 걸 찾으러 다니는 사진가들의 마음을 쬐금 알겠네. 오늘도 할 일이 많은데 나가고 싶은 이 마음. ㅋ

IMG_6875.JPG

이것도 빨간 소방차와 파란 하늘, 구름의 대비가 좋아서 찍은 건데 결과물은 썩... :) 역시 실력 부족이야.



Screen Shot 2018-08-11 at 12.28.36 PM.png

코인은 바닥이 어딘지 모르고 내려가고

이오스는 무려 6000원으로 떨어졌는데

지금 여유돈으로 추가 매입을 해야 하나 생각중

지금이 정말 줍줍의 적기인 건 알겠는데도

망설여지는 이유는 무얼까나

난 스팀은 안 사니까...

다들 즐거운 주말과

해피스팀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이오스 6000원 헬로 가고 있군
아론횽은 따로어디로 휴가 안가도 되서 좋겠음
아무대나가도 휴기지니

헬로 보이지 않아서 문제지... 찬스로 보이는데 나한테는 ㅎㅎ 그래도 어디 가고 싶어. 사는 곳은 사는 곳일 뿐이야.

바닥은 어딜까 형?? ㅠㅠ

자신이 때려치우는 그곳이 바닥이지

우오
소방차가 있고 구름이 하늘에 길을 열어놓은것 같아

소방차 색감이 더 예쁘게 나왔어야 하는데 흑...

떡락의 끝은 떡상이라고 들었는데.. 다 옛말인거 같아 ㅠㅠ...

곧 또 떡상이 올 것 같은 예감 ㅎ

오늘 출사갈라다가 더워서 엔진오일갈고 회사갔어.ㅋㅋㅋㅋㅋ
사진 잘찍었다.!

쿵쾅이형다운 개성이 담긴 사진도 궁금하다 ㅎ

그 궁금증 조만간 해결해줄께.ㅋㅋ

첫번째 사진 뭔가 ㅋㅋ 매직 아이같은 느낌이 드는데??
새도 보이고.. ㅎ

두번째 사진 잘찍은것 같아 ! 개인적으로 살짝 아쉽다면, 소방차가 좀더 아래까지 나와도 좋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지만 색감 조절하면 약강 몽환적이게 될 수 있을 것 같은데 ㅋㅋ
이렇게 또 입으로(손으로) 사진을 찍네...ㅋㅋㅋㅋㅋㅋ

첫 사진은 앱 적용하다 실패한 거라서 그래 ㅎㅎㅎ 두 번째 사진은 잘 나올 것 같았는데 형 말 한대로 위치랑.. 그런 게 살짝 아쉬움. ㅎㅎ 지금은 보정은 전혀 안 하고 있어서...

형 스팀은 왜 안사? 나도 이오스살까?...

스팀은 그냥 글 써서 모으는 거로 하고... 미래 투자는 이오스에 하고.. 양다리 걸친 거지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