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  Morning Letter  」


| from Jeju 07162018 |



01. 7월 16일

IMG_9784.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사진을 올리고보니 전인권님 노래가 생각나는구나. 돌고, 돌고, 돌고, 다시 돌고 월요일이야. 오늘도 해가 떴다. 아침부터 뜨끈뜨끈하네. 지금쯤 거의 모두 한바탕 출근 전쟁을 치르고, 또 이번 주 업무를 시작할 준비를 하고 있겠지. 나도 이번 주에 번역해야할 것들이 산처럼 쌓여 있네. 얘들을 모두 돈으로 바꾸려면 꽤 엄청난 사투를 벌여야 해. 때론 즐겁기도 하고, 때론 괴롭기도 하고. 남의 나라 말을 우리 말로 바꾸는 게 영 수월한 일은 아니라서... 가끔 머리에 스팀 오르면 일 하다말고 30분씩 자고 일어나기도 해. 과부하가 걸리는 거지. 특히 기온이 높을 땐 컴퓨터 열기에, 작업실 온도에, 내 머리까지 펄펄 끓어서... 그래도 힘을 내보자.

IMG_6275.JPG

수산리 양희전 대표님이 친히 집 근처까지 갖다 주신 올해의 마지막 사탕옥수수. 끝물이라 품질은 처음보다 조금 떨어졌지만 그래도 여전히 맛있어. 요즘 번역하고 있는 내용 중에 그런 게 나오더라고. 지금 살고 있는 지역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그 지역의 미생물과 친해져야 면역력과 내성이 좋아진대. 그런면에서 올해는 여기서 난 수박과 옥수수를 먹을 수 있어서 운이 참 좋네.


U5dsaKuANo3LgTEiTcfWenUXhp8ctPE_1680x8400.jpeg

- 결국 얘는 아직 발송준비중이래
- 재밌는 건 최신간이 7월 17일호인데
- 이건 이미 발송이 됐어
- 그러니까 18호~24호를 건너뛰고
- 25호가 날아오는 거지
- 그말인즉슨 제때 사면 빨리 받고
- 지난 걸 사면 함흥차사란 거 같아
- 그래서 오늘 저녁엔 드로리안이야




덥다.

한여름은 다 오기도 전에

이렇게 더우니 참 걱정되네

그래도 우리는

해피 스팀 라이프


01.jpg
Thanks @mipha

from @aaron2020jeju, 2018, Jeju

Editorial Design by @kyunga
Sort:  

bitmoji-20180716073051.png

한여름 맞지 않음?

8월은 되야 한여름이지. ㅎ 지금은 초여름. 근데 저 아바타... 너무 잘 만들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PNG 이미지.png

셀카만 넣으면 거의 다 돼서 좋더라...근데 여자껀 옷이 너무 없어ㅋ

옷 종류도 그렇고.. 상의 하의 조합할 수 있게 업데이트되면 좋겠어 ㅎㅎㅎ

1531711098779.jpg

월요일 으아아악

아바타...를 계속 쓰기로 했구나 헐헐...

이번주는 원화채굴롴
어짜피 요즘 코인장도 엉망이니깐 ㅠ
나도 원화좀 채굴 하는데... 영 쉽지 않아 ㅋㅋ

형 나는 달러채굴 ㅎㅎㅎ

혼자먹기 양이 많아보인다. ㅎㅎ

열심히 먹어야지 뭐 ㅎㅎㅎㅎ

지난 주에 제주도 갔다 왔어. 형 생각이 나더군. 월정에서 성산까지 동부랑, 신창에서 협재까지 서부를 돌고 왔어. 제주도는 더워도 육지와는 달리 상쾌하게(?) 덥더라고... 아으~ 또 가고 싶다아~~~ ㅠㅠ

아.. 그냥 쓱 왔다갔구나 ㅎㅎㅎ 즐거웠다니 다행이야 ㅎ

응, 급하게 결정해서 숙소, 렌터카, 항공권 모조리 실시간 예매로 후딱 해치웠어...ㅋㅋ

안녕하세요~ 포스팅 잘보고 갑니다 ㅎㅎ
푸들 하랑이를 주로 포스팅하는 스티미언 @heeingu 입니다 ㅎ
팔로우하고 보팅하고 갈게요~
자주 소통하며 즐거운 스팀잇 생활했으면 좋겠습니다!! 😊

방문 감사합니다. 즐거운 스팀 생활 하세요. ^^ 해피 스팀 라이프!

아로니형 면역력과 내성 엄청 쎄지겠네.ㅋㅋㅋ

모르겠어. 지금까진 건강한데 앞으로가 더 중요하겠지? ㅎㅎ

와 제주 사탕옥수수라는게 있구나 ~~ 아이들이 옥수수 좋아해서 어제 근처 한살림이란 유기농마트에서 옥수수사다 쪄 먹었는데 완전 맛이 ㅠㅠ
여행가다 길에서 사먹는게 최고인거 같아 ~~
형 번역하다 스팀받으면 쉬엄쉬엄 해..
일출 사진 장관이네~~ㅎ

이거 진짜 짱인데 올해는 수확이 거의 끝났어. 내년에는 꼭 온라인으라도 주문해서 맛을 보도록 해. ^^ 형도 건강 잘 챙기고.

사탕옥수수? 이걸 못먹어봤네

ㅎㅎㅎ 잘지냈어?

엉 ㅋㅋㅋ 매일매일 사건사고가 있긴했지만 잘 지냈지 ㅋㅋㅋ

그 이야기도 듣고 싶은데 ㅎ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포스팅을 할지도?

기대할게 ㅎㅎㅎ 근데 이번에도 두달 뒤에 하거나 그러지는 말고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보다 쓸게 많아서 오래걸릴수도 있어 ㅠㅠ

감흥이 남아 있을 때 쓰라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61.60
ETH 3103.64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