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5580.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어제 비가 내려서 오늘은 사방이 싱그럽네

이런 촉촉한 느낌이 좋아

IMG_5578.JPG
풀에도

IMG_5579.JPG
나무에도

IMG_5581.JPG
깨끗한 느낌

아이폰6s 같은 구형 기종으로도 사진 참 잘 찍히네

@lucky2 언니에게 임대 받았던 200스파를 완전히 반납했어

첫달은 200스파, 둘째달은 연장해서 100스파를 썼는데 졸업이다

그 사이에 90스파에서 250스파 정도까지 보유 스파가 늘었어

그동안 너무 감사하게 잘썼지

@lucky2 여신 언니님, 고마워 ^^

처음 스파 임대 할 때는 임대한 액수를 반납하고 나면

보팅 능력도 다시 거꾸로 확 떨어질 거고

그러면 오히려 의욕을 잃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200 정도면 아주 적정했던 것 같아

스파가 100 미만인 형들은 무상 임대를 한 번 고려해봐

마중물의 역할이 꽤 중요하거든

오늘도 코인 떡락에 마음 고생하는 형들이 보이네

나는 워낙 천하태평인 성격이라서 그런가?

개인지갑으로 옮긴 이오스는 거래소에서 내 눈에 밟히지 않으니까

존재감이 안 느껴져서

얼마나 손해를 봤는지 신경도 안 쓰여, 핫핫

좋은 날은 언제 올지 아무도 모르지

하지만 오긴 와, 정말이야 ^^

이번 주에는 북미회담, 지방선거, 월드컵까지

아주 슈퍼슈퍼한 위크다

다들 흥미진진하게 지켜보자고

우리의 앞날을 위해

해피 스팀 라이프, 해피 코리아!

ps. 앞으로 사진에 워터마크를 넣어야할 것 같아.
조금 귀찮긴 하지만 요즘 사진 루팡들이 횡행하네.

Sort:  

즐거운 한주를 시작해봐 아론
그리고 사진 잘나온것도 맞는데 구도도 이쁘게 잘잡고 찍은거 같은데 ㅎㅎ

ㅎㅎ 고마워, 형
사진 초보라 구도 같은 거 몰라, 그냥 찍은 거라서 기계 덕인 것 같아 ^^

구도를 몰라도 찍을때 어 이렇게 찍으면 이쁜데 이런 느낌이 있잔아 나도 사진을 잘찍진 못해도 ㅎㅎ 보기에 이쁘게 잘찍은거 같아 ㅎㅎ

ㅎㅎ 고마워, 형

사진 싱그럽네.ㅎㅎ

징그럽다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위형, 사진 워터마크는 어떤 식으로 하면 좋을까?

귀찮게 뭐하러...ㅎㅎㅎ

ㅇㅇ 되게 귀찮긴 한데 너무 도둑질들을 하는데? ㅎㅎㅎ 가져가도 상관이 없긴 한데 그래도 좀...

워터마크 시작하면 넘 귀찮아.. 컴터가 있어야 사진 편집해서 글을 쓸 수 있으니, 폰으로 쓰려다 워터마크땜에 못쓰면 아예 안쓰게 되고..
그런데 도둑질도 좀 그렇겠다. ㅡㅡ;;

즐거운 한주되세요^^ 이번주는 유난히 빨리 지나갈 것 같네요 ㅎㅎ

네. 이번주에도 열운 ^^

ㅎㅎ정말 열심히 했네.
아론형 화이팅!!
항상 응원할게!

럭키 여신님! 고마워! ^^

촉촉하면서 싱그러운 사진들이다~ㅋㅋㅋ
아로니형 화이팅~

쿵짝쿵짝형 화이팅! ^^

Congratulations @aaron2020jeju!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a post every day of the week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슈퍼위크 고고~!!^^

코인 떡락했지만.. 1월부터 존버한 나로써는 ㅠㅠ... 슬프지만 뭐 어쩔수 없지 ㅋㅋㅋㅋㅋ

사진 루팡들? 외국인인가?
오늘 사진은 유난이 촉촉하고 이뻐서 훔치고 싶긴하다 ㅋㅋㅋ

(훔치)시나요 ㅋㅋㅋㅋ

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락 떡상 의미없다~
팔아야 내 돈인것을 ㅎㅎㅎ 길게 보고 가자
바빠서 형 글도 자주 못보게되네 ㅠ_ㅠ

그래서 지갑에 넣어 놓은 게 최고인 것 같아 ㅋ 바쁜데 건강 잘 챙기~

뭔가 요즘 형이랑 뜸했던 느낌!

형이 바쁜거지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742.01
ETH 3172.49
USDT 1.00
SBD 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