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오늘 1스달 이벤 많이 하길래 나도 퀴즈 이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8921.JPG

이 음식의 이름을 정확히 맞추는 사람에게

1스달을 보낸다.

힌트: 외국 이름

  • 오답자가 10명 늘어날 때마다 힌트를 투척하겠음

  • 사진의 저작권은 아론에게 있으며 직접 만든 음식임.

정답은 아란치니. 제이미형이 단숨에 맞춰버림. 에잇. ㅋㅋ 추카.

Sort:  

드립치니 ㅋㅋㅋㅋㅋ

헐 고수다!

에이 형만치니?

에이비형도 치고 오형도 치고 비형은 안침. 김태희가 있어서...

비그치니 드립도 효력이 떨어지니 ㅎㅎㅎ

드립력이 소진되었습니다. 드립충전중 ㅋㅋㅋ

코인 잔액이 부족합니다~~~

형 요리도 잘해?ㅋㅋ

저기 내가 옛날에 원테이블 식당했던 가게

오오 나중에 제주에서 그런거 하는건 어때?

임대료 내면서 할 순 없고 내 집 마련이 먼저지 ㅎ

야채계란고로케

으헉. 제이미 딩동댕. 너머 빨리 끝냈다. ㅋ

은근히 어려워 보이던데 맛있었음?

밥을 튀기는 게 별거 있을까 싶었는데 역시 이탈리아 음식. 맛나더라고.

양아치니 그러는 줄 알았는데. 정답이 아란치니 네. 헐. 역시 제이미느님. ㅎㅎㅎ
TV 퀴즈 1:100에 나가보셈. 우승할듯.

뎅. 정답이 나왔어 ㅠㅠ

마이클 잭슨

형 왜 이래 ㅋㅋㅋㅋ

난 지금 봤넹~ 제이미 형이 영어를 잘해서 금방 맞춘건가 ㅋㅋㅋ

검색의 달인일 수도 ㅎ

뭣이? 어차피 라이스 크로켓이라고도 하지만 오렌지란 뜻의 이태리 이름도 알고 있었다고.

역시 제이미형! ㅎ

1스달 왜 안줘 ㅋㅋㅋ

방송하러 나와서 모바일이야. 이따 쏠게 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잊으면 알지?!

그런건 감히 잊지 않아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384.36
ETH 3272.25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