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월요일, 제주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IMG_3257.jpg

안녕, 형들? 아론이야

@dorian-lee 형이 지난 겨울 폭설 중에

제주도에 오려다 못왔다는 글을 올렸길래

그때의 한라산 모습이 나온 사진을 올려봐

불과 서너달 전인데 계절이 바뀌니까

엄청 옛날 같다

도리안형은 왔다가 회항해서 다시 김포로 갔지만

난 일주일 동안 이 산 속에 갇혀 있기도 했지

방송하러 내려가서는 다시 귀가할 방법이 없어서

출연료를 그대로 탈탈 털어서

방송국 근처 호텔에서 잔 날도 있었고...(...)

여튼 그때는 힘들었는데 세월이 흐르고 보니

그냥 시원하기만 하네

형들에게 매일 사진을 올려주다보니

갑자기 드론에 관심이 생기고 있어

DJI 소형 드론 세일도 하던데... 지름신은 이렇게...?

새로 시작하는 월요일과 이번 한 주도 시원한 마음으로

힘차게 시작하길 바라

주중에는 700팔로워 이벤트와

내 라디오 방송 청취 이벤트를 할 거니까

다들 많이 관심 가져주길 바라

Screen Shot 2018-05-14 at 9.35.29 AM.png

어제 오후 3시부터 지금까지의 EOS 15분 차트야

업비트 사태 이전 수준까진 아니더라도

거의 모든 코인이 다시 상승하고 있어

나는 자고 일어났더니 하락할 때 추매해 놓은 총액의

원금 회복이 다 됐더라고

자, 다들 힘내고 이번 주에도 성투하자

해피 스팀 라이프!

Sort:  

Hello aaron2020jeju!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이렇게 지름신이 왔다가는구나ㅋㅋ

ㅋㅋㅋ 근데 난 신카 없어서 단박엔 못 지름

엔조이스팀라이프!

이번주에도 많이 뚜까, 미파쨔응!

국내랑 외국 기사들 중에 블록체인 개발 어쩌고 저쩌고 하는 내용 중에, 갑자기 최근 들어서 리플로 개발하는 게 많더라고. (나의 비밀 개발내용이 유출되었나. ㅋㅋㅋ 아무튼.) 국내는 코인 너무 오를까봐 아예 그냥 블록체인이라고 말하고 치우는데, 서비스가 나오면서 리플 이름 밝혀지고 하면, 자연스럽게 가격폭등 할 것 같애. 해외 껏만 해도 가격은 실컷 오를듯. ㅎㅎㅎ. 화이팅.

리플은 고이 간직하고 있을게. ㅎㅎ 지금도 좀 올라서 기분 좋게 품고 있는중. ㅎ

솔직히 어떤 코인이든 아론짱한테 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 ㅎㅎㅎ.

ㅋㅋ 형의 예쁜 마음을 고이고이 받아둠. ㅎ

지닌 1월에는 아론형도 고생 많았었네. 지난 겨울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듯.

내년 겨울엔 산 밑으로 이사가려고 ㅎㅎㅎ 너무 힘들어

드론 도오~~~~전!!

형들에게 더 아름다운 제주 사진을 제공하려는 노력? ㅋ

이번주는 아론형의 목소리를 듣도록 노력해야겠어!

고마워, 형 ^^ 이번주 대본도 열심히 써야겠다.

아.. 예전에 제주도가서 한라산 정상갔는데 날씨때문에 안개껴서 경치 못본기억이 나네

형의 직샷 백록담 맞지? ㅠㅠ 이거 볼려고 새벽부터 생고생하고 발에 물집잡힐뻔하고 다음날 온몸에 알베겼는데 ㅠㅠ 고마워

또 가자 형 ㅎㅎ

올라가기전 먹었던 김밥과 중간에서 먹었던 육개장이 떠오르는데 이걸 제외하면 지옥같았어 ㅠㅠ ㅋㅋㅋ

난 그걸 뛰어서 오르던 시절이 ㅎㅎ

아론형 이것저것 좋은거 많이 사는거 같애~~
미혼일 때 즐길 수 잇는 행복 ~~ ㅜㅜ

마음만 있어. 나도 글케 막 사진 못해. 신카도 없고 뭐 하나 사려면 1년을 고민하기도 해. 대부분은 제주 중고시장 거래함 ㅎ

제주에서는 중고거래하기 힘들다던데.. 진짜 그렇지 않아?

물건 따라 다른데 오히려 중고가 엄청 많은 물품도 있지. 당근마켓이라는 중고 거래 앱도 활성화되어있어.

드론에 입문하는거야??ㅋㅋ
ㅊㅋㅊㅋ
원금회복도 ㅊㅋㅊㅋ

형. 또 빠졌어. 갑자기 미친듯이. 뭘까 의심하는중.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6441.00
ETH 3217.31
USDT 1.00
SBD 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