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itle] 아직 수도권 주민 되긴 글렀다. 오늘 지하철 하차 역을 벌써 세 번째 놓쳤다 ㅠ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스팀잇 하느라 그런거 같은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실 저도 그런적이 모바일 안써서 핫스팟으로까지 연결해서 쓰다가ㅎㅎ

ㅋ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송충이는 풀을 먹고 살아하는겨~ㅋ

횽 나중엔 적응되면 자다가도 내릴 곳에서 잠깰껄??ㅎㅎ

아름형 혹시 지하철에서 보면 사인해 달래야지 흐흐^

자다가도 문열리면 깬다는 "자동하차" 기능이 곧 생길거야 형.. 좀만 참어.

그래도 반대로타기는 안했다는것에 자신감을 가져 ㅎㅎㅎㅎ

ㅋ 대체 지하철안에서 무슨 생각의 늪에 빠진거얌ㅋ

허걱~!
블루엔젤은 스팀잇 글 읽다가 종종 자주 놓침~ ㅋㅋ

지하철 보다 버스 하차 놓칠때가...더 대략 난감...ㅠㅠ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이왕 놓친 것 10번 채우자!ㅠㅠ

2호선이라면 그냥 한바퀴 돌자 형아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