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형들은 어느 쪽에 관심이 많아? 지방선거 vs. 북미정상회담

in #kr-gazua6 years ago

나는 이번 선거는 관심이 별로 없어.
내리 1번 찍으면 그만이니까.
아닌가? 충남교육감은 2번이구나.

암튼, TV를 봐도 트럼프 형이 선거운동 다 하고 있어. ㅋㅋ
(노벨상 가져가. 우리한텐 평화와 번영만 줘.)

가즈아 형들은 어때?
어디에 관심이 더 가?


  • 참, 형들, 사전투표는 했지?
  • 백화선생 @noctisk 횽아가 인증샷 올리면 풀봇 때려주는 거 알지?
  • 북미정상회담 이벤트 참가하지 않은 형들은 참여해. 총 500스달이야.
Sort:  

나도 22!!

북미정상회담 잘되기를...!
싸워야할 수 밖에 없는 상황이라면 마다하지 않겠지만, 또 다른 정말 좋은 제안이 있다면 당연히 가야하는 거 아니겠어?

음... 선거는 생각이 좀 복잡한데.. 내 소신대로 가려고 그래도 ㅈㅎㄷ은 아닌듯 ㅎㅎ

오늘하러감! 경기도지사는 셋다 병맛이라서... 그래도 차악이다. 1번 찍어야지ㅠㅠ

오늘 10시에도 이오스홀더들은 투표하러 갑시다!

일단 썩은 쓰레기부터 치우고 봐야지.
경기도민이 아니라 다행이라는. ㅋㅋ

이번 경기도지사 후보들 보며 정치의 민낯을 또 보는 거 같어. clean(?)으로 흥했지만 보수 못지 않은 허점이 드러난 진보, 흠이든 뭐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보수. 유권자들의 선택은 둘 중 하나 같아. 어느 정당을 밀어주느냐 아니면 어느 정당을 죽이느냐...

죽이는 일이 먼저지.

형 사전투표하고 인증도 했어.
그냥 최악을 피하려고 노력했지만 그래도하고 나니 뿌듯하다.

투표하러 가.즈.아.~

이번 지방선거에서 주의 하실점은 교육감후보의 경우 당에 따라서 순서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서 공보물 잘 읽어 보시고 투표하셔야 합니다!

222

자칫 딴 형들 오해하겠다 ㅋ

엇. 선거보다 북미정상회담에 더 관심 많다고 222 한건데 내용이 바뀌었엌ㅋㅋㅋ

난 알아 ㅎㅎ

트럼프는 변덕쟁이지만 이번기회는 중요하기에 진전된 남북관계가 더중요,,,선거는 이미 한쪽으로 기울러진거 같은데.,,,아름형 즐점^

모조리 1 찍으면 되려 2를 도와주는 꼴 이라고 정의당이 그러더군. 비례 limit 제도 땜시

지역마다 사정이 다르겠지만,
정의당은 아예 출마도 없.

공부 안하고 시험 치는 기분으로 한 번호만 죽 찍었어. 100점 나오겠지?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777.26
ETH 3101.5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