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에서 아이패드 12.9 1세대 싸게 판다... (26.4만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까운 매장 방문해서 구매 하면 개꿀일듯!!

한국 출시는 데이터 셀룰러 모델이 KT를 통해 출시되었다. 출고가는 1,298,000원으로 책정되었다고 한다.

사양 출처 : https://namu.wiki/w/iPad%20Pro/1%EC%84%B8%EB%8C%80/12.9%EC%9D%B8%EC%B9%98

Sort:  

어 재고 찾는게 일이겠다. 3달 쓰고 그냥 취소해도 뭐 뱉어내야하는건 없고? ㅎㅎㅎ 이런건 잼병이라 그냥 한번 물어보는거야. 아요곰이 정말 잘 찾는것 같아. 가까운 KT 가봐야겠다.

뱉는건 없을꺼야 그건 보통 지원금으로 받는걸 뱉는건데

이건 지원금이 없는거니깐... 그냥 해지해도되 ㅋㅋㅋㅋ 내가 꿈꾸는 SMT가 이런 정보를 공유하는거지 ㅋ

웅, 알어, 그래서 빨리 보고 싶은거지. 지난번 일산 모임은 꽤 재미있어서. 드라이하게 맥주나 한잔 할 줄 알았는데 제품관련 상당히 깊게 논의를 했지. ㅎㅎ.. 정말 한번 중간쯤에서 뭉치면 좋을것 같긴 하다.

오잉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어디서 볼수있을까요?

저게 다야 ㅋㅋㅋ 출고가 인하라서...
KT 대리점가면 어디든 저 가격에 사실 수 잇어!1 (물론 물량이 있어야 하기도 하지만)
혹시 궁금한거 있으면 그냥 나한테 물어봐! ㅋ (kr-gazua 라서..)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

좋은 하루 보내!
(kr-gazua 라서..)

완전 꿀팁!!^^

근데 물건이 없네 ㅠㅠ 여기저기 물어보는데

덴장 ㅋㅋㅋ 종로 나가는데 나도 알아봐야겟...

구형이라.. 새로 안들어오고,, 악성재고(?) 찾아다녀야함

컥... ㅋㅋㅋㅋ 아쉽다...

아이패드 쓸일이 없는데...ㅋㅋ 형아~ 좋은하루 보내^^

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사실 나도 쓸일은 없는데
괜히 싸니깐 사야할 것 같은 기분이야 ㅋㅋ
이걸로 라하... 그림도 보여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져야할 이유를 생각 중이지

인사드립니다. 시원한 하루 되세요 ~

안녕하세요 ㅋ 회사가 참 시원하니 좋네요

아이패드 아이폰 한번도 안써봤는데 ㅎ

내 첫 스마트폰이랑 타블렛이 애플꺼였는데... 지금은... 다 안드로이드야 ㅋㅋ

혁신은 없거든.. 하지만 저 가격이면,, 쓸만하지 않을까 싶네 ㅋ

오.. 재고 떨이인가?
1세대 스펙 함 뒤져봐야겠네 ㅎ

재고가 찾기 힘드네... 스펙은 올려뒀어 ㅋ

오.....그럼 월 얼마를 내는거징-0- 8마넌인가

이런건 3달쓰고 해지해버려야지 ㅋㅋ
1달에 만원짜리 요금제 사용하고.. 그럼 30정도만 구입되겠다.. 중고가 보다 좋은데

전화해봐도 물건이 다 읍네

호오........이미 사람들이 다 신청을...........

엌 참고해야겠다ㅋㅋ
꿀정보 감사ㅋㅋ 근데 지금쯤 이미 다 사갔겠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004.40
ETH 3243.40
USDT 1.00
SBD 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