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이사하려고 방 좀 보다 집에 오니까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png

벌써 밤이다 ㅠㅠ

오늘은 뭐 하나도 못 놀았네. 쳇

그리고 코인레일 에이블 코인 에어드롭 준다는 것도 늦어서 탈.락!

그래도 내일이랑 모레까지 한다고 하니까 관심 있는 형들은 함 해보든가

자세한 내용은 이거
https://coinrail.co.kr/cs/notice/detail/253

살짝 발 담글까 싶어서 봤는데 최소 참여 이더가 0.5야.. 나 지금 0.8이더 있는데...ㅋㅋㅋ

Sort:  

좋은집 찾겠지...힘내~!!

응 감사감사~

걱정마 잘될거야 :)
그리고 정보 고마워
나도 살짝 담가봐야겠어 ㅋㅋ

ㅋㅋ 응 살짝만 들어가

You received 0.94 % upvote as a reward From round 3 on 2018.05.14! Congrats!

Your Post Has Been Featured on @Resteemable!
Feature any Steemit post using resteemit.com!
How It Works:
1. Take Any Steemit URL
2. Erase https://
3. Type re
Get Featured Instantly & Featured Posts are voted every 2.4hrs
Join the Curation Team Here | Vote Resteemable for Witness

에어드랍 이벤트들이 뭔가 작년보다 접근성도 그렇고
많아지고 쉬워진 것 같은데 이런거만 잘 사냥하고 다녀도
꽤 보탬이 되지 싶네요
작년에 고팍스 스텔라 에어드랍 해줬던거
생각해보면 우습게 볼 건 아닌것 같습니다

네 맞아요 저도 그때 스텔라 에어드롭 받았는데 170원에 사자마자 팔았던 게 후회스럽네요ㅎㅎ

아니 심지어 받으셨던 분이군요!!부러워!!!

저는 없비트에만 목 매달고 있던 때라 고팍스가 있는지 조차도 몰랐었습니다 ㅋㅋ

ㅋㅋ 그래봐야 몇만원이죠 지금이었음 십만원 넘었을 텐데ㅜ

고팍스에서 준 만큼의 스텔라가 제가 알기로 불장때
60만 얼마 어치까지 뛰었던 걸로 알고 있습니다
물론 그리되도록 최고점까지 들고 있는 사람은 많지 않았겠죠 흐흐

그래도 코인판이 변동성이 심하다보니 소액으로 에어드랍하는 코인들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으니까 뭐 좀 부지런히 긁어 모아야겠습니다 ㅋ
주로 엽전들 많이 나눠주잖아요?

그렇죠. ㅎㅎ 스텔라가 60까지 갔었다니 ㄷㄷ 그때 바로 팔아먹고는 흐믓해했는데 말이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432.37
ETH 3003.2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