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지캐시 뭔 일 있어?

in #kr-gazua6 years ago

가즈아.png

고팍스에 조금 갖고 있었는데 갑자기 엄청 올랐네?ㄷㄷ

몇 달 전에 5만원쯤 샀는데 10만원이 됐드아~~ㅋ

바로 시장가로 팔까 하다가 고팍스는 또 주문을 걸어놓으면 수수료를 뽀나스로 얹어주잖아. 그래서 걍 매도 걸어놨음. ㅇㅇ

근데... 하나도 안 팔리고 떨어지는 건 아니겠지?ㅋ

Sort:  

제미니에 상장했어

아니면 상장한다고 했던가

제미니는 또 어디 거래소야?

비트 형제들이 만든 거래소일걸요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와...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떨어지기보다는 더 상승할거같습니다

대단할 거 없어요. 걍 운이 좋은 거죠.ㅎㅎ 사놓고 잊어버리기 신공!

제미니에 상장했다네요.
"Winklevoss Twins’ Gemini Exchange Unexpectedly Adds ZCash"

오호 그렇군요. 나중에 저 거래소도 구경가봐야 할듯

안 팔리면 또 올라가겠죠. ^^~

ㅎㅎ 어떻게든 되겠죠 뭐~

뭔지 모르지만 올랐음 좋은거지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3968.82
ETH 3136.80
USDT 1.00
SBD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