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더워져서 회사에서 후리스를 벗어야하는데 아재 뱃살이튀어나와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슬픈 상황이다...

in #kr-gazua6 years ago

제곧내 = 제목이 곧 내용
ㅇㅇ

Sort:  

아재가 아재 뱃살 나온게 뭐 어때서... 뱃살에 당당해지자 형아~ ㅋㅋ

뱃살에 당당해지는순간 정신적으로도 아재인걸 인정하는거같아서 ㅠㅠ 으앜

저도 배때문에 어제 힘들더라구. ㅋㅋ
다이어트 고민만 해봄
오늘도 행복. 가즈앗!.

숨쉬기 운동으로 될줄 알았는데 안되넹 ㅜㅜ

그래도널형 어쩔수 없는거 같아!! 자신감을 가지면 괜찮고 신경쓰이면 아직 젊은거래 ㅎㅎㅎ

ㅇㅇ 그럴거라고 믿고 고기 먹눈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기는 맛있었어?????

꿀맛이던데?ㅋㅋㅋㅋㅋ

날 더 더워지기전에.... 뺴야... ㅠㅠㅠ

앜ㅋㅋㅋ 빼간 뭘빼 ㅋㅋㅋㅋㅋㅋ

와... 이렇게 포스팅 빨리 읽어보긴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후리스는 이 날씨에 심했다(라고 하려했지만 오늘 패딩입은 사람 봄)

음.... 뱃살 가릴땐 이거만한게 없.......
열자마자 아재의 뱃살이...아앜...ㅠㅠ

ㅋㅋㅋㅋㅋ ㅠㅠㅠ 심플한 글이네

심플하게쓸시간뿐이야 ㅠㅠ

ㅋㅋㅋㅋㅋ.매일 푸쉬업 50개씩 한달만 하세요.^^
언제나 좋은 글 고맙습니다.
힐링이벤트 #2-1 생각나눔 마감하고 #2-2 시작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그래야겠네요 ㅠㅠ

제목이 내용이었군요 ^^

네 ㅎㅎ 트위터처럼 제목만으로 이야기 해보게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