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미친 개씹스캠비트... 빙하기 문이 열렸다.

in #kr-gazua6 years ago

제대로 당했다.

흐규흐규 ㅠㅠ

상승장은 2118년에나 가능할거같다...

그때면 비트코인이 드디어 기나긴 하락을 이겨내고

'1비트가 10만원 씩이나!!!' 되는 날이 오겠지...ㅠ

어휴... 당연히 오를자리라고 생각했는데

거길 딱 찍고 고꾸라지는건 뭔지 대체

역시 세력성님들은 보통분들이 아니시다...

감히 개돼지가 대붕의 뜻을 헤아리려 한 댓가가

이런게 아닐까 싶다.

이러나 저러나 대붕한테는 깝치지 말아야지

그냥 설설 기고 니예~니예~하고 받들어 모서야지...

개돼지답게... 그렇게 살아야지 되겠다... 어휴 ㅠ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일전에 이렇게 열받았는데 오늘은 더한데... 심히 걱정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바닥에 가까워지는거 같긴하당 바닥이 뚫리진 않겠지 채굴업자들 채산성은 지켜주겠지 뭐^^

만약에 채굴업자들이랑 증권가 싸움이면, 채산성 안나오게 밑으로 밑으로 더 꽂을지도 모른다는
불길한 생각이 막 느는데...ㅋㅋㅋ 아참 형 생일 축하해!!! 헤헷~

@cubo You have earned a random upvote from @botreporter & @bycoleman because this post did not use any bidbots.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모라고 이새끼야?! 한글로써 한국말도 못하는것아

비트는 안갖고있어서 괜찮은데 다른 코인들도 ...흠..빙하기ㅠㅠㅠㅠ
나 스달빼고 있는데 망했어... OTL

비트가 흠칫 하면 다른 알트들은 자지러진다규 ㅠㅠ
대장님이 살아나야 다들 오를텐데... 대장님 지옥가 ㅠ 엉엉 ㅠ
힘내 형 ㅠㅠ

ㅠㅠㅠ베트남 여행경비 빼고 있는데 개망...
어제라도 뺄걸 그랬나... 월,화요일 되면 오르려나..ㅠㅠㅠㅠ

아이코 ㅠ 여행경비면 타격이 크겠다 진짜 ㅠㅠ
진짜 몰라 이러고 미친척하고 막 끌어올릴지도...
물론 행복회로 돌려봐야 남는건 괴로움이지만... 으엉엉엉 ㅠㅠ
일단 상황 보면서 나눠서 빼는게 좋을듯 한데...
이쯤에서 반등 안나오면 정말 지옥이니까...

반동 제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주안에 다 빼서 현금화 해야하는데 슬프다...

이러나 저러나 대붕 성님은 돈 벌겠제ㅋㅋㅋ

대 붕 성 님 !!!!
이쪽이든 저쪽이든 대붕성님께 진즉에 잘보일걸...
역시 대붕성님이 최고시다!!!
나는 이제 돈도 가오도 아무것도 없다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끝나지 않았어. 우리에겐 주봉이 남았다

주봉으로 한번 더 지옥보내는거야?! ㅠㅠㅠㅠ
형 그러지마 ㅠ 아 맞다! 근데 형 나한테 임대해줬어?!
ㅋㅋㅋ 고마워!!! ㅋㅋㅋ

대붕신 말하는건가? ㅋㅋㅋㅋ

비코 스캠, 스팀잇은 스캠잇이지. ㅠㅠ... 아...

ㅋㅋㅋㅋ 스캠잇은 스캠잇이지!!!!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란 노래가 나오네.
떡락이 다른 떡락으로 위로가될까. 젝일

떡락이 계속되면 권리인줄알아! 라는 말도 생각나 형 ㅠㅠ 어휴 성질을 한번 내야 떡락안하려나 ㅠ

지금 업비트 보면 완전 ㅠㅠㅠㅠㅠ 속 스릴걸ㅋㅋㅋㅋ

형....... 요즘 한강물은 따뜻 하겠지?! ㅋㅋㅋㅋㅋㅋ
어휴 6월되면 떡상한다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코인판.... 노답 ㅋㅋㅋㅋㅋ

0F85F155-C7A9-4DB0-8D7C-D9AB4E4F31D6.jpeg

그렇데...ㅋㅋㅋㅋ난 삼류 ㅅㅂ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