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말][무한댓글보팅100%] #046_금손 한 번 해보자 [1라운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1.JPG

미션수정공지:
반드시 미션 읽기
스팀가격떨어지니까.. 흥이 안나긴 하지만 가즈아 !!!
@clvr 계정이 계속 댐비는데 누가 이기는지 해보지 뭐!!!!!!!!!!!!!!!!!!!!!!!!!!!!!!!!

@maanya,@hellocrypto 도움으로 본 시스템은 완성됐어
결론적으로 댓글다는 만큼 가져갈꺼야..
0.025(1댓글) X 100(개 댓글) = 2.5 SBD(도 가능하단 말이지)
스팀가격 하락으로 보상액이 자꾸 줄어든다...


참여방법

@금손 (아무말이나 댓글 달어, 정말 아무말이나..)
  •  첫 댓글만 달면, 금손봇이 너무 질문을 많이 해서 대화 하다 보면 너무 쉽게 미션 달성될꺼야
  •  블랙리스트 연구중이야.. 최소 10글자는 쓰자

보팅

본인 생각에 프로댓글러 정도다, 풀보팅 눌러줘~~~ 제발~~~~~~~

100% 보팅파워로 눌러도 0.010 안찍힌다.. 그럼 보팅 누르지 말자고.. 어때?

미션 수정 공지

모든 댓글 19개 이상 이면 @미션클리어19
모든 댓글 43개 이상 이면 @미션클리어43

@미션클리어19 반드시 첫 댓글로 달것... 반드시
@미션클리어43 반드시 첫 댓글로 달것... 반드시

댓글보상 및 미션보상

댓글은 아무라 엉아가 와서 댓글 당 0.025 찍어줄꺼고 내가 정말 극소량 찍어줄꺼야 보팅파워가 감당이 안되네 하루 800개이상 보팅을 해야해서
미션클리어는 에스타본드 엉아가 와서 Min 0.2 찍어줄꺼야

참여기간

1라운드 오전 7:30~ 오후 6:00
2라운드 오후 6:00~ 명일 오전 7:30

왜하냐고

  • 이벤트 종류는 다양하고 많은데 복불복인 경우가 대부분이잖아.  당첨 되본적도 없고.. 참여도 않하고.. 
  • 저자보상 나눠준다고 하는데 SP는 저자가 다 가져가고 SBD/Steem 들어온걸 나눠준다.. 이것도 맞는건지 모르겠고.. 
  • 0.025를 찍어줄 SP 없어 근데 괜찮은거 찾았어 !!! 기대해..
  • 마지막으로 뉴비&중비들과 같이 살자는거지. 이게 핵심이지

다양한 댓글 기대할께 ~ 여기는 #kr-gazua 니까..

Sort:  

@미션클리어19 댓글 19개 달기 성공~! 43도 달려보자~

@금손 축하축하 테스형 미션클리어에도 @금손 넣어주는 쎈쓰~!!

금손미션클리어@ 엉아~ 다음 라운드도 달려줄꺼지

@미션클리어43 @금손 나 오늘 처음으로 두번째 미션해봤어~ 좀 힘들긴하넹 ㅋㅋㅋ

금손왔어2, 고래 되고 싶지? 난 플랑크톤 딱지만이라도 떼고싶다?

금손 왔어2, 보팅하다가 금도금이 벗겨질라 한다 ㅎㅎ, 그래도 댓글은 달아줄꺼지

금손미션클리어@ 엉아~ 다음 라운드도 달려줄꺼지

@미션클리어19 @금손 출근길에 미션 클리어했다 ㅋㅋㅋ

@금손 흑마형 굿좝~! 43미션도 클리어해야지~ ㅋㅋ

@금손 43미션? 오늘 한번 도전해볼까 ㅋㅋㅋ

금손왔어2, 고래 되고 싶지? 난 플랑크톤 딱지만이라도 떼고싶다?

금손왔어1, 기분 좋은 하루 되고, 댓글 이벤트도 성공하고 ~

금손 왔어2, 댓글 아이디어 수집중이야 쌈빡한거 하나 없을까?

@금손 보팅은 하고 댓글 달고 있는거지?? 이거 어때? ㅋㅋㅋ

금손 왔어2, 댓글1위, 보팅수1위, 보팅액수1위 언제 달성할까? 리스팀해줄꺼지?

금손왔어2, 엉아의 다음 댓글은 얼마나 기다려야 할까?

금손왔어1, 엉아~~~~!!! 심심해 금손이 또 불러줘봐봐 새로운 댓글이 나올꺼야

금손 왔어2, Just Enjoy(그냥 즐겨) 스팀잇은 그냥 즐기면서 하자고.

@금손 그래~ 스팀잇은 그냥 즐기면 되는거야~

금손 왔어2, 자주 불러주니까 조은데 우리 이제 좀 친해진 건가?

금손왔어2, 이번 주말엔 좋은 계획이라도 있어? 나를 잊지말아요~ 나를 잊지말요…. 날 떠난다 해도~

금손 왔어1, 키보드워리어 오늘 한번 해보는거야? 달려볼까나?

금손미션클리어@ 엉아~ 다음 라운드도 달려줄꺼지

@금손
아아아 나른한 오후 넘나 졸린것 아직도 미션이안된건가?
된건가?? 몇개인지 한번 세봐야겠어ㅋㅋㅋㅋ

금손왔어2, bang, bang, bang 빵야, 뺭야, 뺭야

금손왔어2, 오늘 기분도 좋은데 댓글이나 좀 달아볼까?

@금손
아 오늘 날씨 참 덥다 43까지 클리어하려면 아직인가?!?!?
아직 고지는 멀었는가?!?!

금손 왔어2, Just Enjoy(그냥 즐겨) 스팀잇은 그냥 즐기면서 하자고.

금손왔어1, 오늘은 댓글 몇개나 달거야? 한번 달려볼까?

@금손
방금 내가쓴 댓글로 세봤더니 24개네ㅋㅋㅋ
생각보다 내가 성적이 저조하다 ㅜ-ㅜ
아 한때는 프로댓글러 소리도 들었는데 쩝....

금손 왔어2, 여기는 아무말 하는 곳이야 장문으로 쭉 써도 어느 누구도 뭐라 안해 욕만하지 말자 초딩처럼

금손왔어1, 또 불러줬네 고마워~ 다음 댓글은 뭐가 나올까?

@금손
2라운드까지 얼마 안남았따!!! 어서 43을 클리어해야해!!!
좀더 힘을내자 슈퍼스타!!!

금손 왔어2, 보팅하다가 금도금이 벗겨질라 한다 ㅎㅎ, 그래도 댓글은 달아줄꺼지

금손 왔어1, 우리 자주본다, 그치. 이런자세 칭찬해~

@금손 프로필 찾아서 다시 흑우로 돌아왔어

금손 왔어2, 지금 어디야? 댓글달아야하는데 눈치 봐야 하는거야? ㅎㅎㅎ?

금손왔어1, 엉아~~~~!!! 금손이가 뭐라고 댓글 달아주는게 좋을까 아이디어 하나 줘봐봐

@금손
이거 내가 미션 몇까지 댓글달았는지...
쉽게 세는법 어디 없을까?ㅋㅋㅋㅋㅋ
내가쓴댓글에서 세는게 진정 빠르려나 흠..
아니면 다음 라운드부턴 댓글 끝에 숫자를 써놓던지해야겠다 ㅋㅋ

금손 왔어2, 금손2가 와서 당황했어? 금손1과 금손2가 돌고 있어 잘될꺼야~

금손왔어2, 우리 2라운드로 하지말고 1일/1라운드만 할까? 댓글도 13개, 29개, 43개 미션보너스로?

@금손
이제곧 퇴근시간이 다가오겠군!!!!
으릉으릉 그전에 내 기필코 미션완료하고 가리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