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달팽이(이름:김삐삐)가 종이를 먹었어 ㅜㅜ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20180606_170435.jpg

형들~안녕! 다크호스야! 열흘전 우리집에 첫째가 "김삐삐"라는 이름을 지어준 펫이 들어왔다고 소개 했었는데 아직까지 잘 자라고 있어~

그 펫은 바로 달팽이 "김삐삐"야! 아빠성을 따서 삐삐도 김씨야~ ^^

20180606_170449.jpg

처음에 배추와 상추를 주다가 수박 껍질을 줬었는데 안먹어서 어제는 오이를 얇게 썰어서 줬어. 달팽이는 어두운걸 좋아해서 항상 상추 뒤로 숨어있더라고~

인터넷보니 달팽이를 키울려면 흙이 함께 있어야 한다고 하는데 애들이 이제 김삐삐에 신경도 덜 쓰고 흙을 사야하나 자연으로 돌려 보내야하나 고민 중이야. ㅡ.ㅡ;

20180606_220331.jpg

어제 오이를 주고 얼마 있으니 오이를 먹고 있는 김삐삐를 발견했어. 열흘동안 키우면서 이런저런 야채를 줬는데 상추를 제일 잘 먹는것 같아.^^

며칠전에 퇴근 후 돌아와보니 아내가 바빠서 신경을 안썼더니 수박 껍질은 골아 있고 김삐삐는 가만히 있어서 죽은줄 알고 깜짝 놀랐는데 다행이 살아있더라고...휴~

20180608_220042.jpg

그리고 오늘은 김삐삐를 찾는데 아무리 찾아도 안 보였는데 글쎄 종이 뚜껑에 붙어 있더라고 ㅋㅋ

어두운걸 좋아해서 종이를 덮어줬었는데 여기저기 구멍이 뚫려있넹?? 난 붙어있던 종이를 뗀자리라고 생각했는데 글쎄 그동안 종이를 먹고 있었더라고...

아래 증거사진 첨부해..... ㅡ.ㅡ;

20180608_220310.jpg

20180608_220322.jpg

두번째 사진 가운데 보면 하얀색 똥보여? 달팽이는 자기가 먹은 음식 색깔에 따라 똥색깔도 같은데... 종이를 먹고 하얀 똥을 쌌어 ㅜㅜ

그 동안 이런저런 야채들을 줬는데 잘 먹지도 않더니 그동안 종이를 많이도 먹고 있었더라고...내가 미쳐!

20180608_220543.jpg

오늘 싱싱한 상추로 다시 바꿔줬는데 오늘은 종이 먹지말고 신선한 상추를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우리 김삐삐 소식은 다음에 또 올릴께~^^;

Sort:  

헐 종이를 많이도 먹었네! 쪼꼬만한게 귀엽다 삐삐 ㅎㅎ
상추많이먹고 건강하길 바랄게~

그러게... 상추도 먹긴했지만... 종이를 더 많이 먹은 느낌이야~ 여기저기 하얀 똥만 있더라고 ㅡ.ㅡ;;

종이도 먹다니 잡식이네...삐삐...

그러게 종이를 먹을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종이를 먹더라고 ㅠㅠ

우리 애기는 팽이라고 불러...귀찮다고 와이프가 그냥 쉽게 지어버렸네...
나름 귀여움.

다이소에 가면 화분용 흙 천원~~~~~

image.png

거기서 사다 흙넣어주면 됨....
간단하게 잼 통에 뚜껑 닫아 놓았더니,
뚜껑에 꺼꾸로 매달려 똥싸서 매일 청소하고 목욕도 애들이 시켜줌~~
은근 목욕을 즐기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아주 재빠르기도 하고....

우리도 다이소가면 화분용 흙사야겠다. 근데 목욕도해? 달팽이가 잠깐 한눈 팔면 은근 빠른것 같기도해^^

달팽이 키우는 것 징그러워요.
우리 아이들 달팽이 키우는데 전 징그러워서...
에고 근데 결국 달팽이 죽어버렸네요. 전 내심 기뻐했었네요.

[가즈아]그냥 보면 징그러운데... 자세히 보면 귀엽기도해~ 우리도 죽일지 몰라서 더 키울까 살려줄까도 고민중이야 ㅡ.ㅡ;;

삐삐소식이 없어서 걱정? 했는데 ㅋㅋ
아직 잘 살아있네요! 근근히 소식 전해주세요

[가즈아] 아직까진 잘 살고 있어~ 걱정안해도돼^^

앗 가즈아였네
다음 소식도 빨리 들려죠~

근데 삐삐가 손바닥만한데서 살고 있어서 들려줄 소식이 거의 없어 ㅋㅋㅋ

ㅋㅋㅋ 그럼 하얀똥 쌌겠네 물어볼려고 했더니 진짜 하얀똥 쌌네 달팽이 신기해 진짜... 먹은 색깔 그대로 똥을 싸다니 ㅎㅎㅎ

달팽이가 먹은거랑 같은 색깔 똥을 싼다는건 애들책 읽어주다가 나도 배웠어^^;

오..호....달팽이가 종이도...허허허..
(달팽이 팻이라니~ 쌈팍하시네요 ㅎㅎ)

달팽이가 종이를 먹는다는건 처음보고 들어본적도 없어... 원래 펫이라고 생각을 안했는데... 배추에 딸려온 달팽이를 보고 애들이 이름까지 지어주면서 키우자고해서 펫이됐어^^ 근데 10일 키웠는데 애들의 관심이 점점 떨어지고 있어서 고민이야...ㅡ.ㅡ;

김삐삐 너무 이름이 예쁘다^^
먹는 색깔과 변색이 같다니 신기하네.
김삐삐 오래 살았으면 좋겠다.~

나도 애들 책보고 배웠어~ 근데 아직까진 잘 크고 있는데 얼마나 키울수 있을지 모르겠어^^;

삐삐가 종이먹고 탈출 시도한건가... 천재인듯 !!

삐삐가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나봐.... 그냥 돌려보내야하나 고민이네 ㅡ.ㅡ;

ㅋㅋㅋㅋ 삐삐 귀엽다 아침부터 삐삐보니 기분좋네

삐삐가 주인을 알아보면 더 좋을텐데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