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삐삐와 콩순이가 수상하다... 설마???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다크호스야! 내가 한달전부터 달팽이를 키우는데 이번에 여행갔다오면서 한마리가 더 늘어났어.펜션 벽에서 둘째가 찾았는데 집에 있는 삐삐 친구 있어야 된다고 데려왔어~ (기존 달팽이 이름: 김삐삐, 새로온 달팽이 이름: 콩순이)

KakaoTalk_20180705_134822711.jpg

KakaoTalk_20180705_134822119.jpg

그래서 위 사진처럼 둘을 한곳에 넣어서 뚜껑을 닫았어. 새로온 콩순이가 크기가 더 크고 움직임도 왕성하더라고. 삐삐는 그동안 땅속에서 움직이지도 않고 있다가 콩순이가 온 후로 상추도 잘먹고 활동을 시작했어~

KakaoTalk_20180705_134950452.jpg

그런데 어제 달팽이집을 보니 김삐삐, 콩순이 둘다 안보이는거야...ㅡ.ㅡ;;

KakaoTalk_20180705_134951057.jpg

상추를 들춰보니 어느새 둘이 땅속에 함께 있더라고... 일요일 오후에 집에 데려왔으니 3일만에 급격하게 친해진듯해 ㅋㅋㅋ

KakaoTalk_20180705_134951640.jpg

그런데 한가지 걱정이 생겼어~ 달팽이는 자웅동체라 두마리만 있으면 알을 낳을 수 있다던데 지금 저렇게 붙어 있는게 수상해... 새끼 나오면 달팽이 집이 난리날것 같은데...

지금 인터넷 찾아보니 임신 기간이 2주라고 하는데... 이번달 안에 새끼 나오면 어쩌지... 자연으로 돌려보내야 하나... 애들때문에 키우기 시작했는데... 새끼들까지 다 키우기는 힘들것 같은데... 형들 어떻게 해야해 ㅠㅠ

Sort:  

, I gave you an upvote on your post! Please give me a follow and I will give you a follow in return and possible future votes!

I give you an upvote & follow...
have a good day ^^~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 1주차 보상글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3vcp7h-0-4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6개가 리스팅되었네요^^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형이 잘못 했네. 성을 김 으로 통일하고 가족이라고 관계 정리를 해줬어야지.
번식되면 좀 키우다가 자연에 돌려보내줘야지

우리 애들도 말을 안듣는데 내가 관계정리해준다고 달팽이가 말을 들을까?? ㅋㅋㅋ 번식하면 자연으로 돌려 보내야할것 같아~

귀엽네요...
지난번 길가다 달팽이들이 모여 있던데...
저도 언제 입양함 해볼까요? ^^

흙도 있어야하고 이틀마다 상추 갈아줘야하고 조금 귀찮긴해요. 애들 있으시면 괜찮아요. ^^

아직 아이가 없어서 아이 대신^^~?

재네들은
그들이 하는 일들을 지켜보는 눈들이 잇다는것을
꿈에도 모르겠죠 ㅎㅎㅎㅎ

흙속은 상추로 덮여 있어서 안쪽은 볼 수 없어. ^^;

아~ 삐삐와 콩순이도 짝이 있는데... 형아~ 난 왜 없을까? ㅋㅋㅋㅋㅋ
새끼 생기겨도 크지도 않은데 뭐... 그냥 좀 자라면 새끼 몇마리 놔두고 나머진 자연으로 돌려보내면 되지...ㅎㅎ

삐삐와 콩순이는 내가 강제로 짝을 지어줬는데... 형은 강제로 할 수 없잖아...ㅜㅜ
새끼 나오면 방울토마토 구멍으로 나와서 온 방안을 돌아다닐까봐 무섭다... 모기장 같은걸로 구멍 막아야겠어 ㅋㅋㅋ

다크형아~ 나도 강제로 해줘도 되는데... ㅋㅋㅋㅋㅋㅋ

그럼 형 잡혀가서 안돼... 요즘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ㅜㅜ

그럼 누가 공격수얌?

달팽이는 암수구분 없어~ 자웅동체라 아무나 암수할 수 있어^^;

형, 계속 키우긴 힘들지 않겠어? 언젠간 자연으로 보내야할 것 같은데~

맞아~ 계속 키울 수는 없을것 같아... 새끼 낳으면 돌려보내야 할것 같아 ㅜㅜ

복...족...이...ㅋㅋ

복...족...이...??? 이게 뭐야?? 나만 이해 못하는거야?? ㅡ.ㅡ;;

하스스톤이라는 게임에 복족이라고 달팽이캐릭터가 있어 ㅋㅋ

아~ 내가 하스스톤을 안해서 몰랐넹 ㅋㅋㅋ

그것도 있고 블리자드에서 달팽이형 몬스터의 이름에 복족이라는 커여운 이름을 붙여서 그게 밈화 된거야~ 사실 복족류라는 별도의 명칭을 이름화 시킨거지만...ㅋㅋ 의외로 커여운 겉모습이지만 플레이어가 닿기만해도 바로 먹혀서 즉사라는 게임설정때문에 밈이 된거지만 ㅋㅋ

그렇군요. 새로운 사실알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722.47
ETH 3049.10
USDT 1.00
SBD 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