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빠되기]어린이집 테마수업 참석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r-gazua 반말주의] 형들 안녕~ 즐거운 주말 보내고 있어? 난 지난 금요일 저녁에 어린이집 테마수업 갔다왔었어~

이번 수업의 테마는 아트야! 첫번째 수업은 마티스 작품들에 대해 설명해 주는 시간였어~ 아이들에게 질문하면서 어렵지 않게 설명해 주더라고^^;

두번째는 손수건 위에 색지를 대고 롤러에 물을 묻혀서 손수건에 색을 입히는 수업이야~

이게 아이들의 작품!! ㅋㅋㅋ

여긴 그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야! ㅎㅎ

그리고 쉬는시간에 물과 꿀떡도 먹었지~ 둘째가 가장 좋아하는 시간이야 ㅋㅋ

다음 수업은 차가운색, 따듯한색을 구분하고... 그냥 몸으로 노는 수업이야~

마지막 수업은 하늘을 나는 이카루스 이야기와 아이들이 이야기의 주인공처럼 날개로 날이보는 시간였어~

금요일 저녁에 약2시간 동안 테마수업이 진행됐는데... 어린이집 선생님들 정말 고생이 많은것 같아...

난 가능하면 어린이집 행사에 참여하려고 하는데... 해가 바뀔수록 아빠들의 참석률이 높아지는것 같아~

스팀잇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요즘 좋은 아빠들이 참 많은것 같아. 글 쓰느라 시간 보냈으니 이제 애들 놀아주러 가야겠다.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방문 감사합니다.^^

형 정말 좋은아빠야!!! :)
우리아이도 나중에 얼집 다니게되면 행사 꼭 참여하도록해야지 나두!

그래~ 매번은 아니더라도 가능하면 참석해서 아이들이 어떻게 생활하고 친구들은 누가 있는지 알아봐^^;

역시 착한아빠 ㅎ 유치원샘 아무나 못해ㅎ

유치원샘은 참는걸 아주 잘해야할듯... 극한 직업같아 ㅋㅋ

참여수업 하고 싶은데 시간이 참 애매하네요 ㅠㅠ

평일에 하면 참여하기가 어렵지... 이날은 애 병원도 갈겸 연차써서 참석했어^^

나도 그러곤 싶은 데 상황이 여의치 않네. 꿀떡 맛있어 보인다.

아빠마다 상황이 다르니까 상황에 맞게 잘하면되지. 우리 애들은 꿀떡 마니 좋아함 ㅋㅋㅋ

저럴 때 아이들 정말 귀엽죠. 전 이젠 저런 것도 볼 수 없네요.

지금이 제일 귀여울 때니 추억 많이 만들어야지~^^

저도 유치원 아빠 참여수업은 안빠지고 같이 갈려고 노력중이에요
같이 가면 저희집 보물1호가 무척 좋아하드라구요

엄마빠 다 오면 아이들이 더 좋아하지^^;

회사에서 보내주는 문제지

맞아~ 회사 상황에 따라 다른거니까... 정말 바쁘면 참석할수가 없지... 우리나라는 워라벨이 정말 필요해~

요즘 아빠들은 가정적인 아빠가 정말 많은 것 같아서 좋아.
아이들 정서적으로도 아주 좋아.
멋진 아빠들한테 박수보낸다.
👏👏 👏👏 👏

맞아~ 우리 회사도 그렇고 주변보면 가정적인 아빠들이 참 많아~ 좋은 현상 같아^^;

정말 좋은 아빠네요~ 저희 아빠도 저 어렸을 때는 학부모 참여가 필요한 때는 항상 함께하려고 하셨었는데 그런 기억이 아이들에게 있으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주고 싶어서 가능하면 시간을 함께 보내려고..^^;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1288.26
ETH 3580.3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