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스달 가격이 같네? 스달>스팀으로 바꾸자!!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형들 안녕~ 지금 스팀이랑 스달 가격이 같넹?? 내가 스팀잇 시작할 땐 스달이 더 비싼적도 있었는데... 스팀이 역전한 이후 가격이 같은건 첨보넹??

예전에 스팀이랑 스달 가격이 20프로 이내로만 차이나면 파워업했었는데... 그동안 스팀으로 바꾸지 말고 스달을 더 모아둘껄 그랬나 아쉽넹 ㅋㅋㅋ

파워업 준비중이라면 이번 기회에 스달 스팀으로 바꿀 기회인것 같아! 나도 얼마 안되지만 스달 스팀으로 바꿔야겠다. ^^;

코인이 연일 바닥을 뚫고 내려가고 있지만... 스달 모아둔 형들은 지금 스팀으로 바꿀수 있는 기회야!!

설마 다시 작년처럼 스달 펌핑이 오진 않겠지?? ㅋㅋㅋ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너무 차이가 나다가 비슷해지니 얼마전에 1.15 비율도 좋다고 바꿨는네...1:1도 엎을수 있을거 같아;;;;;
난 스달이 없지만 ㅠ지금 스파업 하기 좋은 시기 맞네^^

맞아... 문제는 지금 많은 사람들이 스달이 없을것 같아 ㅎㅎㅎ

아..ㅠㅠ 난 어제 바꿨는데 ㅠㅠㅠ

어제 바꿨으면 잘 바꿨네... 10~20% 차이날 때 바꾼 사람도 많아~ ^^;

ㅎㅎ 나도 아침에 봤는데... 스달이 없...ㅋㅋㅋ
아~ 장좀 빨리 좋아지면 좋겠다~~

요즘 계속 떨어져서 대부분 스달이 없을듯해 ㅋㅋ 이 암흑기는 언제 끝날런지 지겹넹 ㅜㅜ

스달 어느정도 생기면 스팀으로 바꿔서 파워업하고 있지
이정도 비율까지 올 줄은 몰랐네;;;;

저도 같은 가격까지 올줄은 몰랐는데... 이정도까지 왔네요. ㅡ.ㅡ;

다시 0.8 까지 갈려나...ㅠㅠ

스팀이 스달보다 내려가진 않을것 같은데... 여기까지 오니 모르겠네요. ㅜㅜ

아,, 어제 스파업했는데 ... 오늘할껄 ㅜㅜㅜ

어제나 오늘이나 별차이 안나... 그리고 오전에 남은 스달로 스팀 구매했는데... 아직 스팀이 조금 더 비싸덴데?? ㅋㅋㅋ

아 .. 스달로 스팀 바꾼지 별로 안됐는데..
이런일이 있군요.

나도 예전에 파워업 하거나 스팀으로 바꿨는데... 가격이 같아질 줄은 몰랐넹 ㅡ.ㅡ;;

일단은 좀 모으고 ㅋㅋㅋ 모으는일부터 ㅎㅎ

그래~ 일단 모으는게 먼저지 ㅋㅋㅋ

몇 개 안 되지만 그동안 모아놓은 스달 바꿀까 말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바꿔야겠어요 정보 감사합니다

[가즈아] 이번 기회에 스달을 스팀으로 바꿔러 고고!!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81.59
ETH 3549.53
USDT 1.00
SBD 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