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koi] 비트코인에서 영감을 얻은 장난감 [3d printing goods design series No.24]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This 3D printing goods is UFO design that is made by getting inspiration from bitcoin logo.



안녕~코이형이야 ^^
이번엔 비트코인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장난감? 피규어?를 만들어 봤는데..
의식의 흐름대로 굿즈를 만들다 보니..가즈아에 안쓰면 안되겠더라구..ㅋㅋ


No.24_ 3d printing goods for Bitcoin
제작 소요시간 | 🕑 2 days







밤늦게 주저 앉고 있는 비트코인 시세를 보고 있다가 생각이 안드로메다로 흐르기 시작하더니 비트코인 로고가 UFO 처럼 보이는거야 ㅋㅋ 옆에서 보면 이렇게 생기지 않았을까? 사토시는 외계인일 거야..중얼거리면서 스케치를 해봤어..

비트코인 관련 작업은 처음인데 왜 이런 영감이 떠올랐는지.. 밤에 너무 오래 생각해서 그런가봐 ㅋㅋ 폭락장이 너무 길어져서 미쳐가는 걸지도..






GIF.gif



그래 이건 비트코인 UFO야 하면서 모델링을 마구 만들었어..어때어때.. 비슷한가? 무리수인가? ㅋㅋ 뭐 영감을 얻은 것 뿐이니 안 비슷해도 돼..ㅋㅋ

디자이너라는 직업이 재밌기도 하지만 아이디어가 언제 떠오를지 모르는 건 노잼..ㅋㅋ 낮 시간엔 떠오르지 않다가.. 잠자기 전에 떠오르면 조금씩 작업해 보다가 결국 날밤 새는거지..







GIF.gif

전체 모습은 심플하게 만들고 싶어서 윗 쪽은 거의 손을 안댔어. 옆에 뿔 같은게 포인트..! ㅋㅋ UFO에 뿔이 달린거 본 사람 있나..? 여기서 끝내라고 뇌는 지시했지만 손은 말을 듣지 않았지..ㅋㅋ 동그란 뚜껑을 들면 사토시가 뙇! 그래 운전석까지 손을 대고 끝이 났어..






GIF.gif

뭐..새벽에 의식의 흐름대로 만드는 작품이라 ㅋㅋ 마음껏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 거야~! 비트코인 안경을 쓴 사토시 나카모토씨.. 이 사람이 비트코인 운전수인데..어디로 가는거니 지금..?







ezgif.com-optimize (8).gif

운전석부터 3d 프린터로 뽑아봤는데~ 왠걸 ..너무 작게 뽑았어..ㅋㅋ 화면으로만 보다가 실제뽑아보면 가끔 이럴 때가 있지..

두번째는 전체를 다 뽑았는데~ 이번에도 무슨 워프로 시공간을 초월해서 빠져나온 마냥 찌그러져 있네 ㅜㅜ







ezgif.com-video-to-gif.gif

세번째~! 운전석 덮개까지 드디어 성공~ ㅎㅎ 뚜껑을 열면 안에 앉아있는 귀요미를 확인 할 수 있어.. 지금보니 양쪽에 안테나가 없네..ㅜ








확대해서 찍어보니 갈라진 것 처럼 나오는데..저건 스프레이 슥~ 뿌리면 없어질 정도이니 됐고..아랫부분도 나름 깔끔하게 잘 나온 것 같아서 좋네 ^^

손으로 들고 찍으니까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대충 짐작이 되지? 몇 번 뽑는데 실패해서 도색까지는 힘들어서 못하겠고..이번엔 여기서 끝~ ㅋㅋ

비트코인이 올라야 다른 것도 오르니.. 기사양반..거 아래 말고 위로 좀 갑시다~! ㅜ












Layout provided by Steemit Enhancer












스티밋 공작소.jpg



Steemit goods collection

2  0  1  8




연필꽂이.png

스팀잇 연필꽂이


제작일 17.12.29


스팀잇 무드등 2.png

스팀잇 무드등 2


제작일 18.02.10


스팀코인.png

스팀 코인


제작일 18.05.18


1.png

이오스 무드등


제작일 18.08.02


스팀잇 시계.png

스팀잇 시계


제작일 18.01.11


스팀잇 피젯 스피너.png

피젯스피너 1


제작일 18.03.01


스팀코인 스플래쉬.png

스팀코인 스탠드


제작일 18.05.23


2.png

mastertri님 굿즈


제작일 18.08.09


고래 연필꽂이.png

고래 연필꽂이


제작일 18.01.20


스팀잇 피젯 스피너 2.jpg

피젯스피너2


제작일 18.03.05


스팀 To the Moon 조명.png

To the Moon 조명


제작일 18.06.11


3.png

skan님 굿즈


제작일 18.08.12


스팀잇 무드등 1.png

스팀잇 무드등 1


제작일 18.02.02


스팀잇 텍스스 소품.png

텍스트소품


제작일 18.04.01


스팀 To the Moon 소품.png

To the Moon 소품


제작일 18.06.15


4.png

gilma님 굿즈


제작일 18.08.16











스티밋공작소.gif


Footer_designkoi.png

Sort:  

비트코인 UFO! 대박아이디어인걸!

고마워 구마형아~~^^ 위로 운전 좀 했으면 좋겠는데..ㅎㅎ

감사합니다~ㅎㅎ 쪽박일줄 알았는데..

오~~ 아이디어 죽이네요. ^^

살려주세요..죄송 ;; ㅎㅎ

역시 !!

코이형은 진짜 멋져부려!!

ㅎㅎ 고마웡~해피우먼형꺼는 월요일날 보낼 수 있을 것 같아~ 좀만 기둘려~!

운전석 덮게는 골무로 쓰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ㅋㅋㅋㅋ 이걸 해보다니..

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가 탄생했네요~

ㅎㅎ 근데 귀요미가 운전을 너무 못했요..ㅜ

캬! 오늘도 코이형아 작품은~!!

어이~ 비트 운전수 양반!
운전 좀 똑바로 하슈!!! ㅋㅋㅋㅋ

트리형~ 멘트 받아줘서 고마워 ㅜㅜ ㅋㅋㅋ

공갈젓꼭지 같습니다.ㅎㅎㅎ

ㅋㅋㅋㅋ 아..이 댓글을 본 후 부터 우주선이 안보인다..ㅜㅜ

대단 대단!! 역시 멋집니다.>_<

헛 울곰님 오랜만인 것 같아유~ 감사합니다 ㅎㅎ 놀러가봐야지~

투명한 필라멘트는 사용할수 있는 프린터 기종이 한정되어있나요?

어떤 종류든 필라멘트라면 FDM 방식 프린터로 다 뽑을 수 있습니다. 제가 이번 포스팅에 사용한 프린터는 레진을 원료로 사용하는 LCD 프린터에요~ 투명한 결과물은 LCD, DLP, SLA 방식의 프린터를 사용하면 잘 나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44.62
ETH 3214.81
USDT 1.00
SBD 4.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