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이거 왜 하는걸까????

in #kr-gazua6 years ago

이 실명확인계좌전환 이벤트 하는 이유가 뭘까??
이젠 펌핑작전에도 수익이 별로 안나서 그런가? 삼성화재란 무언의 거래?
암호화폐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한다는데, 이벤트 당첨에대한 투명성은 제공하지도 않으면서 이게 뭐하는 짓거린지.


국내 대형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실명확인 계좌 사용을 늘리기 위해 ‘실명확인 계좌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이어지는 이 행사는 암호화폐 거래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보이스피싱이나 자금세탁 등 각종 범죄행위를 예방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내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만 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이 중 100명을 추첨해 1인당 100만원씩 총 1억원을 증정한다.

또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한 고객 전원(기 전환 고객 포함)에게는 인당 보장 금액
1000만원인 삼성화재 금융사고 보상 보험을 무료로 제공한다.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한 업비트 회원이라면 보험 가입 기간 동안에는 누구나 해킹이나 피싱에 따른 부당인출 등 금전적 손해에 대한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된다.

업비트는 올해 초 발표된 정부의 ‘암호화폐 거래 실명제’ 방침에 따라 기존의 가상계좌를 실명확인 계좌로 전환하는 ‘실명확인 입출금 계좌’를 지난 1월 30일부터 시행해왔다.
이어 6개월여가 지난 시점에서 전환율을 높이는데 초점을 맞추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이석우 두나무 대표는 “회원들의 자발적인 실명확인 계좌 전환을 위해 혜택을 더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업비트는 앞으로도 고객 피해 예방을 최우선으로, 건전하고 투명한 거래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rt:  

설마 저한테 물어 보시는건 아니시죠? ㅎㅎ 저도 몰라요~ㅋ

질문 대상은 무작위 입니다.ㅎㅎㅎㅎ

입금 하라는 거 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로 전환을 안해서 후달리니까 그러는거 아닐까 ㅋㅋ 아 나는 하고싶어도 신규계좌를 안받아줘서 참 아옼ㅋㅋ

미전환한 사람들이 많은가봐.ㅋㅋㅋ

신규계좌 발급을 위해서가 아닐까요? 예전에 기존회원의 실명인증 전환율이 낮아서 신규계좌 발급 명분이 부족하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습니다

오 이거같아요!

신규 못 받으니 기존유저라도 받을려고 그러는거겠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258.39
ETH 3170.93
USDT 1.00
SBD 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