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동안 혼자살면서 가장 맛있게 해먹은 것!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이번주는 따님이 외할머니보러 와이프와 처가로 떠나서 낼까지 혼자지내고 있엉.ㅠ
그 넓은집에 혼자만있으니까 적적하고, 집에갔는데 반기는이가 아무도 없으니까 적적하다.
유부남들은 혼자되면 더 쾌지나칭칭을 외치는데, 왜 난 외롭기만 한것인가?-_-;

암튼 평일엔 회사서 끼니를 해결하기에 집에서 뭘 먹을일이 없는데, 퇴근하고 집에가서 냉장고를 여니까 밭에서 따온 토마토랑 참외가 풍년이더라고.
그래서 이걸가지고 뭘할까 하다가 간단하게 쥬스를 만들었어.ㅋㅋㅋ
이름하여 촤뫼속&토마토 쥬스.
우선 참외는 껍질을 까고 속만 따로 발라내서 모아놓음.
(참외 딱딱한 부분은 수분이 많아서 목마를때먹어도 좋고, 바로 먹어도 좋고)
그리고 이걸 토마토랑같이 믹서기에 넣고 갈음.
그리고 갈리지않은 껍질이랑 참외씨앗만 채로 걸러내면 끝!

그렇게 탄생한것이 바로 이것!

그리고 이건 걸러진 토마토껍질과 참외씨앗!
왠지 오바이트한것 같아보이기도하고 그러네.
걍 쿨하게 버림!

쥬스맛은 첨먹어본 건강한 맛이었어.
달콤새콤시큼...ㅋㅋ

낼은 집에서 끼니해결해야하는데 뭘해먹나...ㅋㅋㅋ
지금 내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우울하니까 웃긴걸로 반전.ㅋㅋ

그럼 날씨화창한 금요일 즐거운 시간보내즈아~!

Sort:  

혼자 계시니 살판 나셧네요 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살판났다 적적했다 살판났다 적적했다 합니다 ㅋㅋㅋㅋㅋ

친구 만나서 쇠주 한잔 !!!!
자유시간이 점점 사라지고 있당~~~

다들 멀리있어서.....ㅠ

촤뫼속&토마토 쥬스라니! 맛있겠지만은 한끼 식사로는 배고플거 같은데용ㅋㅋㅋㅋㅋㅋ삽겹살이라도 사서 구워드세요!!! 혼자 계실때 집안을 기름바다로!!!ㅎㅎㅎ

기름바다로 한번 난장판 만들어볼까요??ㅋㅋㅋㅋ
많이들 참외속을 갈아서 얼려먹더라고요

어쩐지.. 그래서 취해서 막 늦게 들어오고 걍 쓰러져 자고 막 그랬군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다 이유가있는 법이지!!ㅋㅋㅋㅋㅋㅋ

억...에버랜드 영상 짠한데ㅋㅋㅋㅋ(난 왜 웃고있지 ㅋ)
사진만 보고 미숫가루인줄 ~나도 혼자 있고 싶다ㅋㅋ

미미형 혼자만의 시간을 달라고햅아~~~~ㅋㅋ
에버랜드는 진짜.....일부러 저러기도 힘든데말여ㅋㅋㅋㅋ

에이~ 뭘 일주일가지고... 형아 난~ 계속 외로울 예정이야...ㅠㅠ
껍질과 씨앗은 왜 올린거야~ 에잇! ㅋㅋㅋㅋ

인증샷!!!ㅋㅋㅋㅋㅋ
독거행님........외로움을 벗어나즈아!!!

우와,, 진짜 언제 시간됨 꼭 가보고 싶어요^^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설의 레전드 에버랜드 봉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전드지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래도 요리는 해드실줄 아시나봐요....
우리 바깐양반은 제가 나가면 거의 외식이어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