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폭염에 푹푹 찌내;; 더위 조심들 해!!

in #kr-gazua6 years ago

11263599-E0F2-4F2B-8C45-1D09E8A81717.jpeg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야
요즘 더위 진짜 장난아니다
두바이 사막에서 50도 넘길때도 그럭저럭 넘겼던거 같은데 한국더위가 더 견디기 힘든거 같어ㅠㅠ
오늘 날씨도 좋고 미세먼지도 좋아서 외출했는데 12시 넘어가면서 푹푹 찌는데;;; 완전 쓰러질뻔 ㅠㅠ
어른들은 그나마 괜찮은데 애들은 놀다가 탈진할거 같더라. 더 조심해야겠어

4BF607D5-45B4-4362-9784-6990A8384BA1.jpeg

애들 데리고 외출할때 여벌옷 하나씩 꼭 준비해가~!! 요즘 날이 더워서 그런지 군데군데 분수나 얕은 물놀이 시설이 잘되어 있는듯해. 애들은 그냥 물에 풍덩 담궈서 놀리면 더위 걱정할 필요도 없으니 일석이조인듯~^^

7AA4C231-8FEA-4008-B15C-F9B35D8BC3AE.jpeg

그렇게 애들을 영심히 놀리면 일찍 자니까 아내님과 오붓하게 맥주를 즐길수 있어. 요즘 꽂혀있는 불닭발과 계란찜 콤보는 정말 환상적이야. 간간히 체리로 입가심해주면 정말 꿀맛임 ㅎㅎ(거기다가 스타까지 보면 더 즐거워!!!ㅋㅋ)

이번 한주도 일하랴 육아하랴 공부하랴 노느라 고생 많았어~!!! 토닥토닥!!!
내일부터 또 열심히 즐겁고 행복하게 하루하루 보내보자~^^ 다들 화이팅!!!

ps. 갠적으로 요즘 힘든 시기였는데 형들 덕분에 잘 이겨내고있는것 같아~!! 정말 고마워!!^^

Sort:  

파치형아를 힘들게 한 일은 잘 해결된 거야?
부서 이동...그거 맞지?
아이들은 물놀이 하나면 여름 끝인 것 같아
난 여름이 넘 싫은데..;;
이번주도 화이팅!

부서이동은 못시키겠다는 팀장의 강한의지로 그냥 잔류하게 되었어
우선은 마음 다시 잡고 해야지 별수없네(이와중에 아내님은 공장잡부 일 해도 괜찮으니 스트레스 받지말고 하고싶은거 하래... 근데 나는 공장잡부가 더 싫은데...ㅋㅋㅋㅋㅋ)
근처 계곡에서 가족밋업해도 잼있을듯?ㅎㅎ

ㅎㅎ 파치는 결혼을 참 잘한 듯!!!
더위 좀 한풀 꺾이면 만나자
요즘은 너무 더워~ㅠ

나 진짜 망나니였는대 결혼하고 사람된듯 ㅋㅋㅋㅋ
내일 초복인데 몸보신 잘하고~^^

와 진짜
주말에 녹아서 없어져버리는 줄 알았다니까..
파치 더위 안 먹게 조심해!
힘든 시기도 잘 이겨내고 乃乃

서리우형 고마워~!!
내일 초복인데 미리미리 영양식 많이 챙겨먹고 즐거운 하루 보내~!!!^^

환상의 트리플 조합이구나! ㅎㅎ

매운 음식에는 계란찜이 최고인듯 ㅎㅎ
내일 초복인데 건강식 잘 챙겨먹고 올 여름 힘내서 지내보자~^^

가만히 서 있어도 땀이 흐르더라고~
덕분에(?) 밤이면 수분 보충하느라 맥주를ㅋ

어제 집에 오자마자 에어컨 풀로 가동하고 집에서 늘어져있었어 ㅋㅋㅋ
수분 보충에는 맥주만한게 없지 ㅋㅋ
언제한번 한잔해야지?ㅋㅋ

지금 축구보고 자려는데도 너무 덥다..ㅠㅠ 형 닭발과 맥주 콤보는 이시간에 ㅠㅠ 얼른 자야겠다!!

축구도 끝났고 이제는 일찍 자야겠어
이제 맥주와 닭발은 안녕...ㅠㅠ ㅋㅋㅋ

더위때문에 내가 술을 끊을수가없다..먹기싫은데
맨정신으로 누우면 더위가 계속꺠워싸가지고
먹고 기절해야지..ㅋㅋㅋㅋ

나도 더위때문에 술을 끊을수가 없어
일일일캔은 기본으로 깔고가야할거 같아 ㅋ

밤새도록 더워서 잠을 설친거 같아 ㅠ
오늘도 덥다는데 벌써 걱정이야 형.
그래도 즐건 하루 보내~

방금 폭염주의보 뜨더라;;;
에어컨 빵방하게 틀고 있어. 더위먹어서 고생하는거보다 전기료 더 내는게 나을듯 ㅎ

더운데 화이팅!!

키위형도 보양식 잘 챙겨먹고 화이팅~!!^^

파치아모형도 더위에 지치지 마~~^^
아이 재우고 달달힌 시간 보냈겠네^^

주말에 힐링하면서 걱정근심 훌훌 털었다 ㅎㅎ
호돌형 오늘 초복인데 삼계탕 한그릇 뚝딱혀~!!

폭염에 행복이 뚝뚝...!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51.10
ETH 3059.36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