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형들 나 고민있어...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80710_183908906.jpg

안녕 형들~ 서로서로 조금씩 행복을 나누고 싶은 파치야

요즘 왜이렇게 컨디션이 안좋은지 모르겠다 ㅠㅠ 고민도 많고...
지금 내가 속해 있는 부서는 정말 오기 싫었었거든... 그런데 해외에서 복귀하기 전에 위에서 다 결정해버리는 바람에(내 의견 따위는 듣지 않겠다는 강한 의지?) 어쩔 수 없이 오게되었어.
그래도 어떡해... 천성이 빠릿빠릿하고 부지런한데... 어쩌다보니 차장님 일, 과장님 일, 심지어는 여직원이 퇴사하면서 여직원일까지 받아서 하고 있어. 아직까지 업무에 빵꾸가 난다거나 문제가 있었던 적이 없거든... 그러니까 위에서는
맨날 인원보충 예기하더니 인원 더 필요없네, 줄여!!
이지랄!!! 우리부서 특성상 월말, 월초나 특정 계절에 업무가 굉장히 몰리거든. 지금 휴가에 장마철이라 조금 한가할땐데 이런 단면적인 것만 보고 판단하는 윗사람 클라스 지리구요!!
그런데 윗사람들이랑 부딫히는 내 성격도 문제지만 가장 큰 문제는 내가 도저히 성취감이 없다는거야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지난 1년간 무얼했는지 모르겠어... 다른 동기들은 각자의 자리에서 다들 치고 올라가는데 나는 제자리 걸음을 하고 있는듯한 느낌이야ㅠㅠ
사실 작년부터 다른부서에서 부서이동 제안이 있었는데 어제 또 얘기를 하더라고, 그래서 일단은 옮기고 싶다고 답변을 했어.
내일은 출장이고 아마 다녀오면 같이 모여서 얘기를 할거같은데 어떻게 정리를 해야될지 모르겠다. 그냥 여기 있자니 앞으로도 발전없는 월급루팡이 될거같고, 옮기자니 지금 부서사람들이랑 매번 마주칠때마다 껄끄러울거 같고...ㅠㅠ
그냥 퇴준생이 되어서 이직 준비를 해야할까 라는 생각도 드네 ㅎㅎㅎ
나 지금 오춘기이가? ㅎㅎ
우리 형들 많은 조언을 구해볼게!!!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조만간 물꼬가 트이고 숨통도 트일것 같애
시간이 해결해주겠지만....
나이가 들수록 변화는 참 힘든것 같아.
하쿠나마타타!!

하하하 하쿠나마타타 ㅎㅎ 좋은 글이네
잘 되겠지~^^

지금 상황은 안좋아보이네
내 생각엔 파치아모성격이 그런것 같네..맡겨지면 일단 해야하는...
너무 많은 일이 치이는 것은 거절을 못해서겠지....
그런경우 궂은 일은 다 하면서도 결국 크게 유능하다는 평도 못 받는 경우 많이 봤어
오히려 짜를건 짜르고 할일은 칼같이 성과내는 게 낮지 않을까?

옮기고 싶은 맘이 있다면 일단 옮기고 보는거야
평판이나 다른사람 눈치는 두,세사람 정도만 신경써봐
모든사람에게 미움받지 않으려는 노력은 자신을 소진시킬거야..
....
그리고 철없어 보일지는 모르지만.....걱정마 어떤결정을해도 굶지않아. 우린 대부분..

끄억..마음 속 깊은 곳에서 원하는 것을 결정하면 굶어야하는 나(저)는...ㅠ.ㅜ

굶진 않을껄? ㅋㅋㅋ 대부분으 국가들은 가난한 자들도 극단적 가난 에선 대부분 벗어낫어 이미..ㅋㅋ 맥주집 처분해도 평생 야금야금 ㅋㅋㅋ

라형!!! 진심어린 충고 너무 고마워!!!
나는 아직도 어린가봐 ㅎㅎ 잘 새겨듣고 잘 결정해야겠어
우유부단하고 거절못하는 성격도 조금씩 바꾸려고 노려개야겠어!!
좋은 저녁시간 보내 형~^^

어차피 이러나 저러나 눈치 보는 게 회사일이니 옮기는 쪽으로 ㄱㄱ

그래 옮겨 가즈아!!!
고마워 형~^^

본인의 성취감과 만족과 행복이 선택의 1순위가 되어야 하지 않을까? 예전에 부서 옮기고 잘 되는 사람들 많이 봤는데...

에빵형 고마워
나도 옮기고 잘되는 사람이 되어볼게!!!

부서를 옮겨주지 않으면 회사를 옮기겠다. ㅋㅋ

맞어 이런 마음가짐으로
회사 이까이꺼!!!!

파치아모 형 ㅎㅎㅎㅎㅎ 아놬ㅋㅋㅋㅋ 회사에서 고마운 마음을 가져야지 잘 돼. ㅎㅎㅎㅎ 이제까지 그래도 월급도 주고, 가족도 잘 해주고 잘 살아온 거 회사덕이 잖어. ㅎㅎㅎㅎ 고맙다는 생각 한 번만 가지면 술술 잘 풀릴껴. 화이팅이야. 파치아모 형. ㅎㅎㅎㅎ

고마워면서 원망스럽고
감사하다가도 욕하고 싶은데 어떡해 ㅋㅋㅋㅋㅋ
마인드 컨트롤좀 해야겠어
고마워 형아 ㅎㅎ

나도 회사 다닐때 그렇더라 형 ㅎㅎㅎㅎ 응원해 힘내 ㅎㅎㅎㅎ

이동할 부서에 대한 마음은 어때?
본인의 행복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해
내가 행복해야 가족도 잘 돌볼 수 있고
힘내 파치형아!

옮기는 부서는 일이 많지만 직원들끼라 사이가 좋고 소통이 돼
그래서 서로 고생하는 만큼 성과를 보상해주고 서로서로 심적으로 많이 보듬어 주는거 같아
앞으로 칼퇴는 힘들지몰라도 일하는건 괜찮을거 같아
회사에서 스트레스가 덜해야 집에도 더 잘할수 있을거 같아~!!

마음의 결정 내린 것 같은데...다른 댓글들 보니..
그렇다면 앞만 보고 무조건 화이팅이지!!!
잘 될 거야 걱정 노노~

음...내 예전 회사생활 경험으로는 아니다 싶으면 아닌게 맞을거야..
그리고 이직 준비는 항상 해둬야하는거야!!! ㅋㅋㅋ
언제든 튀어나갈 수 있게. 난 항상 이력서를 경력이 쌓일 때마다 미리 업데이트 해뒀었어 ㅋㅋㅋㅋ

혹시모를 사태를 대비해 이력서도 손을 봐놔야겠네 ㅋㅋㅋ
고마워 형
여행 잘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

화이팅야 형

고마워 미파형
조금더 즐겁게 보내야겠다

아니다 싶을때 빠르게 손절치고 나오는것도 능력이야형 성공한 사람들봐바 빌게이츠, 스티븐잡스 그사람들 안되는거 칼손절치고 하고싶은것만 잡아서 성공했잖아

와... 확 와닿는데 ㅋㅋㅋㅋ
근데 나도 잡스형 급인가?ㅋㅋㅋ

형 성공한 사람의 뒤를 따라가면 형도성공한다몰라? 그냥 따라가 안되면 또 손절치고 다른 성공한 사람따라가 그러다보면 언젠간 만나겟지 ㅋㅋㅋ

확 와닿는데 형 ㅋㅋㅋㅋ
고마워~^^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