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코인 시장에 대한 짧은 생각

in #kr-gazua5 years ago

역시 짧은 글을 쓸 때는 스팀 가즈아가 좋다.
가즈아에서는 심지어 태그도 붙이지 않아도 되는 편리성을 제공한다.

나는 며칠 동안 자전거 여행을 하고 왔더니 조금 피곤하고 글을 쓰는 것도 약간 지치게 되었다.

여행을 갔다 왔더니 아주 잘 나가던 코인 시장이 다소간의 조정이 있었다는 것을 뒤늦게서야 알게 되었다. 그렇다고 과감하고 돈을 투자할 만큼의 여력도 되지 못 했다. 아직은 시장을 관망하려는 마음이 우세하기 때문으로 보인다.

또 오늘 보니까 비트코인도 이제는 안정을 취한 모양새를 연출하고 있다. 어제 저녁에는 이오스도 상당히 올랐다. 이제는 과연 이오스를 구매할 때인가? 아직은 확실하게 모르겠다.

비트코인은 명확하게 상향으로 방향을 잡은 것 같지는 않다. 거래량이 줄었다는 것은 다소간의 위험요소가 아닐까 한다. 조만간에 큰 가격변동이 있을 것으로 예측하는 사람이 많다. 과연 어떻게 될까? 그것이 상방이든 하방이든 다른 코인에게도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나는 지금 과도하게 많은 원화를 갖고 있다. 내 투자자산이 얼마 되지 않는데.. 거의 3분의 2 이상을 원화로 갖고 있는 것은 바람직하지 못하므로 조만간에 어떤 코인이라도 구매를 해야겠지만, 아직 마음을 정하지 못한다. 과연 어떤 코인이 전망이 있는 것일까?

Sort:  

비트코인 아닐까요? ㅋㅋㅋ

한 십여개 정도의 코인에 나눠 놓으면 되지 않을까요? 좋은 말로 하면 포트폴리오죠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579.21
ETH 3282.19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