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저퀄 캐마 가즈아 (공식상금1SBD)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Sort:  

위키트리

헐 ㅋㅋㅋㅋㅋㅋ 1분컷

이거 답인듯 ㅠ

오랜만이야 여기서 만나네ㅋㅋㅋ 잘지냈어?♡

헐 이거 아님..근데 이것도 맞긴하네

나무위키

아 내가 할랫는데

형~~~~!!!!!ㅋㅋㅋㅋ

정답..

조금은..오래즐기고싶었어형..

탱큐..ㅋㅋ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너무어려워 몇글자야

뭐지 거의 정답나왔네;;;;;;;;;;;; 1분컷 개오바네

답은 키위 !!!

모야 이미나왔네 쳇 ㅠ

땡 정답나왔으 ㅎㅎ

뭐야 이제 멘션 울려서 막왔더니 끝났어 ㅋㅋㅋ

그래도 간지횽 간만에 캐마봐서 즐거웠음 ㅋㅋ

뭔가 캐마횽도 안보이구..
스팀잇이 예전같지 않구만 ..ㅠㅠ

ㅋㅋ그림보고한참생각햇는데..정답이빠르군요

5분컷정도 예상했어 :D
태그에 KR-GAZUA 가 있으면 반말로 댓글 , 포스팅하는거야 ㅎㅎ
본문 지난글에 가즈아 태그 쓰는방법을 참고해줘!

아 근데 이거 10분컷 당할거같은데..

나무위키 ㅋㅋㅋㅋㅋㅋ 이거 너무 웃기네 ㅋ

나무위키 보자마자 그림판부터 킴

이건 캐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그림판 ㅋㅋㅋ 캐마 ㅋㅋㅋ

나도좀 올려줘

오케이 멘션 추가했어형 ㅎㅎ

우왕 고마웤 ㅋ 영광이야

ㅋㅋㅋ 이거 왠지 그리고 있었을 간지님이 상상갑니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구글링하다 대충 그림판으로 뚜까 그렸슴다

ㅋㅋㅋㅋ뭔가 상상간다는게..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077.75
ETH 3167.77
USDT 1.00
SBD 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