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 6일째!! 1키로 감량 ㅠㅠ

in #kr-gazua6 years ago

ㅎㅇ 주말에는 다욧일기 좀 건너뛰었어

오늘 다욧 6일째인데 드뎌 1키로 감량했어 흑 ..

일키로 빼는게 이리도 힘들 줄이야 휴 ...

아침

B1DD68D5-0E83-4073-BD56-DEA503C2BB22.jpeg

난 정말 잘 먹는듯 ... ㅎㅎ

점심

11533ACC-C90F-466C-9E2D-EC6B1A9ABF5E.jpeg

밥은 한두 숟갈만 먹었어 ㅎㅎ

저녁 사진은 엄따 방울토마토 다섯개랑 단호박 한조각 먹었어 ㅎㅎ

오늘 피티 받았는데 무슨 레그 익스텐션 기구 이용해서 했는데 ㅎㅎ

허벅지 터질뻔 했어 ..

나 내 허벅지 근육 처음 써보는거 같아 ...;;

휴 무튼 아직 다이어트 잘 진행 중이야 ㅎㅎ

형들 근황은 어떠니

Sort:  

글로형 닭가슴살 샐러드 너무 맛있어보인다. 난 다이어트해도 다욧식단으로 너무 잘먹어서; 이젠 그냥 저녁을 굶고있어 껄껄.. 피티 할만해?

ㅋㅋㅋㅋ나도 너무 잘 먹어서 이렇게 먹고 살이 빠지나 싶어 ㅠㅠ 운동할때 열심히 하는 수 밖에 ㅠㅠ 흑흑 피티 나름 재미도 있어 ㅎㅎ 할만행 !!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레그프레스 레그익스텐션 레그컬 빡쎄지.ㅋㅋ
일키로뺀거 축하해~

오 형 잘 아네 ㅎㅎ 레그컬도 했었어 와 그게 진짜 대박이더라 ㅎ

헬스 6년정도 했어.ㅋㅋㅋㅋ

오왕 ㅋㅋㅋㅋ 오래했다 몸짱이겠구나!!

회사안에 헬스장이 있어서 매일했어.
하지만 과거형이지.ㅋㅋㅋㅋㅋ
지금은 헬스장가기 귀찮아서 홈트하면서 체력유지만하는중.ㅋㅋㅋ

ㅋㅋㅋㅋ 대단하다 ㅠㅠ 난 홈트 못하겠던데 ㅠㅠ

홈트 원래 하기 힘들어 ㅋㅋ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가 많기때문에 시간도 더 많이들고.ㅎㅎㅎ
근데 난 헬스장 왔다갔다하는 시간보단 낫다고 생각해서 하는거야 ㅋ머리랑 몸에 트레이닝 습관이 있기도 하고 ㅋㅋ

풉? 풉?! 풉?!?!?!?!

대박! 완전 잘 하고 있당

흐엉 고마워 ㅠㅠ 낼이 딱 일주일째야!! 이대로 계속 고비없이 가즈앗!!!

주말안올라오길래 포기한줄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날 지켜보고 있었군 .. 훗 주말동안 운동은 빡시게 안했지만 식단은 유지중이었다 !!!

고통이 느껴진다. ㅠㅠ 그래도 1kg 빠졌으니 축하해!.

난.... 묵비권

고마워 ㅠㅠ 일키로가 이리 빼기 힘든건지 몰랐으 ㅠㅠ형도 같이 하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꾸 와서 훼방 놓기 ?^^

트레이너가 잘 가르쳐 주겠지만 무리하면 안돼~ ㅎ

응웅 내 몸 보고 천천히 하자고 하시더랑 ㅠㅠ

화이팅!

고마워 쫑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