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지긋지긋한 염증??

in #kr-gazua6 years ago

지긋지긋한 염증??



형들 요즘 나는 목에 염증으로 고생하고있어....

사실 고생이랄건 없고.. 심할때는 무지 아팠다가...(물삼킬때도 그래)
약먹고 좀 잠잠해졌다가.... 다시 도지고... 이게 지금 2달정도 반복이네...

내가 너무 춥게 자나??

근데 잘때는 더워서... 땀나는거 같야 약간 쉬원하게 하고 자는데.... 그것 때문일까??

병원만...지금 한 7번 가서 약 타왔나??? 이 병원 저병원 다들 병명은 말 안해주고..

그냥 헐었다고 약 조금주고... 먹을때 잠깐 낫고... 다시 도지고...
아 이거... 참......

병원에 대한 신뢰가 떨어지고 있어...

한의원 가봐야 할까....???

누구 형들은 요즘 이런거 겪는거 있어??
golbang700.png

Sort:  

한미약품 목앤 뿌려봐.
그리고 밤에 잘때 창문닫고자고, 습도유지에 신경쓰고

한미약품이 뭐지???가습기는 쓰고있어 ㅠㅠ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기본적으로 몸의 면역력이 약화되어서 그래...
그래서 약을 먹어도 증상만 가라앉고 근본적인 치유는 잘 되지 않지.
도서관에 가보면 면역력에 대해 쓰여진 책이 여러권 있을거야.
한번 빌려보는 것을 추천함.^^

아마도 잠 부족이 큰거 같네

아아 진짜 고생이 많겠다 ㅠㅠㅠ
음식 먹을 때도 물 마실 떄도 항상 목을 거치니까 목이 아프면 되게 괴로운데 ㅠㅠ 목에 스카프나 손수건 같은걸 계속 두르고 몸은 시원하더라도 목은 따뜻하게 해주면 좋을것같아! 나는 목감기 걸리면 그렇게 하거든~ 그럼 좀 더 빨리 낫더라구 자꾸 재발한다는거 보니까 몸이 많이 피곤한가부다ㅠㅠ 충분한 휴식도 필수야!

그러게 휴가를 한달마누받으ㅕㄴ 좋을것 같아 ㅋㅋㅋ

한의원 보다는 그래도 병원이 날거 같아...
아님 큰병원으로 한번 가보는것도 나쁘진 않을듯해

큰병원은 하루를 다 잡아먹어서 일단 몇군데 더 돌아다녀봤어.

같은 증상 2주 이상 반복시에는 큰 병원가라. 대학병원 추천한다. 면역력잡아야지. 그 떨어지는 원인이 있을꺼야. 그리고 피검사(면역력)검사도 꼭!!! 건강이 최고야

그러게 이번에도 안돼면 가봐야할거 같아 ㅠㅠ

형아 목아프면 이비인후과 가봐서 치료하는게 제일 좋던데 아니면 큰병원 가봐야 할지도 모르겟네. 목에 무리가는 것은 안 하고 있지 담배같은거...
우선은 술을 자주 마시면 염증이 잘 안 나으니까 술도 잘 안 먹아야해.

이빈후과으루가고있는데 그래 ... 난 술 담배를 안해.. ㅋㅋ

공기가 차가우면 그럴것 같은데 따신물 마니마셔 골방형~

응 많이 먹고 있어.

일단 병원가기 전에 잘때
마스크 쓰고 자봐! 내가 했던 방법인데 나는 효과가 있더라고!

마스크는 안해봤네. 한번 해볼께

목 따끔할땐 가글로 목까지 오글오글 헹궈주고 한 1분 정도 물고 있다가 밷어내면 많이 괜찮아져. 이빨아플때도 마찬가지.

응 많이 하고 있는데 잘 안낫고닜어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