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1 해초무침, 쥐포에 막걸리. 쥐포는 카일의 이벤트 당첨 상품. 프랑스가 승리했지만 음바페 뭐야. 스타리그 소개. 오늘 저녁엔 고기 먹으러 간다~ 앗싸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오늘 수요일 하루 잘 보내고 있어??

오늘 저녁엔 왠지 가즈아 일기 쓸 시간 없을것 같아서 가즈아 일기 벌써 쓰고 있어.

맛있는거 먹으러 갈것 같아~ ㅎㅎ

근데 뭘 먹으러 갈까나 고민이다 고민

그럼 퇴근전에 빨리 가즈아 일기 쓰고 나가야지~ ㅎㅎ

난 어제 밤 가즈아 일기 쓰고 와이프님이 해주신 해초무침에 막걸리 한잔 할 준비를 했었어

시간이 밤 12시였지만 와이프님이 맛있게 해주신 해초무침 안먹고 잘수가 없었지

그런데 해초무침이랑만 막걸리 먹으려니 뭔가 좀 허전할 것 같더라고

그래서 쥐포를 굽기를 했어

짜잔~ 이 쥐포가 왠거냐 하면

얼마전 카일 누님 @khaiyoui의 1SBD 판매이벤트에 당첨된 쥐포야~

맞다 카일 누님보다 내가 나이가 많은데 자꾸 누님 누님 한다고 ㅠㅠ 그러시는데

이해해 주길 바래~

왜!!

요긴 가즈아 잖아~

카일 누님은 여신이라 분명히 이해해 주실꺼야

이벤트 링크

[카일의 1SBD 판매이벤트 #116] 마감 : 2018년 6월 29일 오후 9:30 - 쫄깃쫄깃 짭쪼름한 참쥐포
https://steemit.com/kr/@kyle-event/20180628t233001993z-post

그리고 이렇게 1등으로 당첨이 되었지

카일 누님 매일 카일의 1SBD 판매이벤트와 명성도별 보팅이벤트 @kyle-event 를 열고 계시니

혹시 모르는 가즈아 형들 있으면 참여 해보길 바래

오늘 1SBD 판매이벤트 상품은 빽다방 완전딸기바나나(베이직)+완전초코바나나(베이직) 이야

[카일의 1SBD 판매이벤트 #124] 마감 : 2018년 7월 11일 오후 9:30 - 빽다방 완전딸기바나나(베이직)+완전초코바나나(베이직)
https://steemit.com/kr/@kyle-event/20180711t023002004z-post

이거 땡기는 형아들 있으면 신청해 보길 바래

신청시간은 9시 30분까지래

그런데 왠지 또 내가 당첨될 것 같은 느낌이 ㅎㅎ

그렇게 카일 누님의 이벤트로 받은 쥐포를 후라이팬에 올리고

맛있게 구웠지

쥐포가 커서 2장만 구워도 양이 좀 되더라고

당진 쌀막걸리 미담에 쥐포와 해초무침

그리고 와사 마요 소스를 만들었지

정말 환상의 조합~

어찌나 맛있는지 ㅎㅎ

이거 먹다가 새벽 3시에 프랑스 벨기에 월드컵 4강전까지 기다릴뻔

다행히 다 먹고 피곤해서 1시 30분쯤 잠들었는데

아침에 일어나니 프랑스가 1:0으로 이겼더라고

그런데 으바페가 또 한건 했더라고

엄청난 선수인건 맞는데

왜 하필 이런 모습 보여줘서 팬들을 실망시키는건지 ㅠㅠ

GIF5.gif

1:0으로 이기고 있는 상황에서 후반 추가 시간에 이런 행동을 해서 옐로 카드도 받고

앞전 우루과이전에도 네이마르처럼 과도한 헐리우드 액션에 시간끌기로 욕 먹었는데

축구 잘하는데 괜히 이런 행동으로 비난을 받다니

정말 알다가도 모를일이야

승부가 중요하고 승리를 위해서라면 물불 안가리는데 이런 행동은 참 앞으로 보지 않았으면 좋겠어

양팀다 멋진 경기 펼쳤고 프랑스가 결승진출한건 정말 멋진 일이지만

괜히 음바페의 이런 옥의 티 때문에 사람들이 프랑스보다 다른 팀을 응원하게 될거 같아

오늘 밤 새벽 3시에는 남은 결승 자리를 걸고 크로아티아와 잉글랜드의 4강전이 열려

이 경기도 정말 너무 너무 기대 되는데 그 놈의 시간이 새벽 3시라니

그래도 3,4위전은 토요일 밤 11시 결승전은 일요일 밤 12시인게 너무 너무 다행이야

그 2경기는 제대로 챙겨볼 수 있겠다

그리고 요즘 해외 야구는 잘 안보고 있었는데

추신수가 대기록을 세우고 있었더라고

완전 놀랬어

오늘로 48경기 연속 출루라는 현역 최장 기록을 세웠나봐

앞전번에도 간간히 소식을 듣긴 했지만 출루머신 추신수 잘하네 정도로만 알고 있었는데

거기다 팀이 NC 처럼 하위권이다 보니 별로 관심을 갖지 않았는데

올스타전 출전까지 하고

완전 대박이네

과연 앞으로 얼마나 이 기록을 더 이어갈지 관심이 쏠리네

앞으로 매일 매일 체크해야 겠어

그나저나 NC도 좀 잘해줘야 할텐데

빨리 꼴찌 탈출 좀 했으면 좋겠어

꼴찌만 탈출하면 바로 앞에 줄줄이 잡으러 갈 수 있을것 같은데

일단 분위기 반전을 위해 꼴찌 탈출을 위해 오늘 승리를 해야겠지

9위 KT와는 4경기 반차이

출처 : 네이버 스포츠

내일 경기까지 끝나면 올스타전이 있고 며칠간 휴식인데

그동안 힘을 좀 모아서

다음주부터 시작되는 후반기에는 힘 좀 내서 꼴찌 탈출도 하고

쭉쭉 올라가길 빌어 보겠어

그리고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 아재들의 날개 정식 포스터와 대진표가 올라왔어

[대회소개] 선유기지 스타리그 시즌4 : 아재들의 날개
https://steemit.com/kr/@azae-league/4

이제 내일부터 A조부터 경기가 진행될 예정이야

나도 이번엔 꼭 무승을 탈출하고 여차하면 8강 올라갈 수 있도록 힘써 볼꺼야

처음엔 이번에도 또 3패겠지 생각했는데 요즘 글로 공부도 하고 동영상도 보면서 마인드 트레이닝을 하고 있어

왠지 자신감이 생기는게

나도 할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정말 파이팅이야~

앗 방금 와이프님께 카톡 왔다

오늘은 6시 퇴근이래 ㅠㅠ

그냥 일이 조금 더 있는가 싶었는데

5시 차를 놓쳤다네

참 오늘 저녁 뭐 먹을까 싶었는데

고기 먹으러 가재

그리고 냉면도 먹고 싶으시다고 하시네

그래서 고기와 냉면을 먹을수 있는곳으로 가기로 했어

우리동네에 갈비와 냉면으로 정말 유명한 맛집이 있는데 거기 갈까 싶어

바로 바로 함흥집

내가 이전에 테이스팀에도 포스팅 한적이 있는 집인데

마산 사람이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정말 정말 유명한 오랜 전통의 맛집이야

갈비가 정말 살아있네 살아있어~

아 이거 먹을 생각하니 벌써부터 침이 꼴깍 꼴깍 넘어가는데

배에서도 난리야

꼬르륵 꼬르륵 고기 달라고 하는데

빨리 퇴근하고 먹으러 가고 싶으다~ ㅎㅎ

갈비에 소주한잔 캬~ 하고 와야지~

비빔냉면도 먹고 말이야

가즈아 형들 미안 ㅠㅠ 혼자만 맛있는거 먹으러 가서

가즈아 형들도 맛난 저녁식사 하길 바래~

그런데 아직도 퇴근 하려면 30분이나 남은게 너무 너무 배고프고 힘들다~

그래도 힘내서 고기 먹으러 가야지~

그럼 마지막으로 힘내는 주문 외치고 오늘의 가즈아 일기 마칠께

신나게 가즈아~

Sort:  

축구는 재미있다가도 비매너 선수들 보면 짜증이...!

4회차 보팅남깁니다. 즐건 시간되세요:]

그러게요

한창 재밌는데 비매너로 초를 치면

정말 패널티 줘서 앞으로 10경기 출장 금지 이래야 안 저럴텐데 말이에요

감사합니다~

ㅋㅋ 어제 축구 끝까지 봤는데 음바페 아쉽...

울집앞에도 갈비냉면집 있으면 좋겠당 ㅜ

음바페 정말 ㅠㅠ

갈비랑 냉면이랑 너무 맛있게 먹고 왔음 ㅎㅎ

동네에 찾아보면 갈비냉면집 하나라도 없을까??

가ㅡ즈아가 왜 이리 길어
이건 짝퉁이야.
끝까지 읽다가 재밌어서 쓰러질 뻔 했잖아.

ㅎㅎㅎ 이게 바로 굳헬로의 가즈아 일기지~

재미있다니 다행이야 ㅎㅎ

글에서 맛난 냄새가 절로 난다.
맛나게 고기 먹고 한 잔도 하고 NC 응원해~~

ㅎㅎ 글에서 맛난 냄새가 나다니 배고파서 그럴꺼야

어젠 고기 먹고 소주 한잔 하고 NC 승리하고 너무 너무 기쁜 날이야~ ㅎㅎ

쥐포에 해초에 갈비에 이제 NC만 꼴찌탈출하면 되겠네.ㅋㅋ
벨기에는 정말 아쉬웠어.ㅠ

그러게 NC 꼴찌 탈출 가즈아~

벨기에 패배는 아쉬웠지만

그래도 3 ,위전 남았으니

상대가 잉글랜드라 또 너무 너무 흥미진진할 것 같아~

고기맛있게드시구 !! 스타리그 화이팅입니닷!!!

넵~ 감사합니다~

스타리그 파이팅!! 승리 가즈아~ ㅎㅎ

어제 축구못봤네 ㅠㅠ
음파음파가 또 저런 짓을 햇네 ㅉㅉㅉㅉ
학 카일언니보다 나이가 많았구나
형 제법이다. 연배가 ㅋㅋ난 와이프님이라고 해서...
갑자기 조 [환상의조합] 밥상이
다른 글로 보이네 ㅋㅋ
오늘도 고기와 함께 가즈아!!!!

ㅎㅎ 음파음파 라니 ㅋㅋㅋ 저 놈 정말 ㅠㅠ 앞으로 제발 그러지 말기를

카일님보다 내가 나이가 많다니 ㅠㅠ 대체 언제 이렇게 나이를 먹은건지 ㅠㅠ

고기 너무 너무 좋아~ 가즈아~

술은 월요일부터 달려줘야 제맛이쥐~~~
오빠 달려~~~~ㅎㅎ

ㅋㅋㅋㅋ 달리자~

카일의 보팅이벤트III 당첨!!! 축하드려욧!

ㄱㄱㅑ~ 감사합니다~

나도 음바페 팬인데 어젠 정말 매너 없는 행동에 실망...ㅠㅠ
저 갈비 보니 급 땡기네...어쩔...ㅠㅠ

정말 ㅠㅠ 음바페 어쩔 ㅠㅠ

저 갈비 어제 너무 너무 맛나게 먹고 왔지~ ㅎㅎ

아 또 먹고 싶으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