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7-14 엄청나게 더운 날씨. 바보형제쭈꾸미본점. 부끄부끄 화장실. 빠새에 맥주. 슈퍼스타님과 스타 한판. 오늘도 정말 푹푹 찌는 날씨지만 신나는 주말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잘 잤어??

어젠 정말 더웠지??

어찌나 더웠는지 너무 너무 힘든 하루였어

어젠 오후에 교외로 나가서 밖에서 일을 해야 했는데

정말 너무 더워서 열사병 걸리는줄

그래도 하늘이 정말 끝내주더라고

날씨만 덥지 않았더라면 정말 멋진 오후가 됐을텐데

그래도 일 끝나고 쭈꾸미를 먹으러 갔어

창원에 있는 바보 형제 쭈꾸미 본점

먼저 시원한 묵사발 좀 들이키고

매콤한 쭈꾸미에 밥 비며 먹고 피자에 싸먹기도 하고

너무 너무 맛있었던게 고생한 보람이 있었어

그런데 아쉽게도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

일행이 너무 많은데다 더운 날씨에 정신도 없었고

테이스팀에 올리고 싶었는데

다음에 다시 가면 제대로 사진을 찍어 주겠어

그런데 말이야

이곳에 화장실을 갔는데 깜짝 놀랐지 뭐야

아 쉬해야 하는데

이 처자들이 자꾸 쳐다봐서 말이야

ㅠㅠ

그래도 쉬를 하긴 했지 ㅎㅎ

아 정말 괜히 쉬하는데 내꺼 보고 막 웃고 있는 처자를 보니

급해지더라고 ㅋㅋㅋㅋ

그런데 난 과연 어느 처자 앞에서 쉬를 했을까 ㅋㅋㅋ

어젠 낮에 더운 날씨에 고생을 해서 였을까

집에 오자마자 샤워하고 바로 뻗어 버렸어

그냥 침대에 누웠는데 말이야 너무 잠이 오더라고

그렇게 한 숨 푹자고 일어나니 갈증이 나더라고

그렇게 맥주 한캔 한캔 까면서 월드컵 하이라이트를 봤어

다시봐도 크로아티아 잉글랜드 경기는 정말 풀 타임 경기 보고 싶을정도로 감동이더라고

이제 오늘 밤 11시엔 벨기에와 잉글랜드의 3,4위전

내일 밤 12시엔 프랑스와 크로아티아의 결승전

월드컵도 이렇게 2경기밖에 남지 않았어

출처 : 네이버 스포츠

그에 앞서 오늘 저녁 6시에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이 있어

몰랐는데 울산 문수야구장에서 하네

그리고 늦은 시각 새벽 3시쯤이었나

스타크래프트를 실행하고 배틀넷에 접속했는데

슈퍼스타 @zionis33 형이 있더라고

그래서 한수 배울겸 1:1을 한판 했어

투혼에서 프로토스 vs 프로토스의 숙명의 1:1 한판 대결 ㅎㅎㅎ

물론 나의 패배였지만 많이 배웠어

경기 끝나고 리플레이까지 설명해주시더라고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어

경기초반 슈퍼스타 형은 1게인트 1로보 멀티 였고 난 3게이트에서 드라군을 열심히 뽑아서 공격을 들어갔어

좀 늦었지만 리버에 일꾼까지 다 동원해서 막으시는데

리버를 딱 잡아내고

뚫을수 있을것만 같았는데 결국 막혀 버렸어

나중에 리플레이 보면서 들었는데 내가 여기서 4게이트 올리고 계속 밀어 붙였으면

위험했었다고 하더라고

어쩐지 자원이 많이 남더라

게이트왜에 하나 더 올리고 그냥 계속 밀어 붙이는건데

저걸로 결국 멀티를 따라가고 게이트웨이를 늘리고 병력을 계속 모았어

리플레이 보면서 들었는데 멀티 후 게이트웨이 숫자가 부족했때

거기다 여기 언덕에서 필요없는 교전으로 너무 많은 드라군을 잃어버려서

도저히 이길수 없는 상황이 되어 버리고

결국 ㅈㅈ를 치고 패배를 인정했어

비록 짧은 한 경기였지만 정말 많이 배운 것 같아

다음엔 더 잘할수 있을꺼야 ㅎㅎ

그리고 슈퍼스타 형은 자러 가시고

난 또 열심히 빨무를 달렸지

역시나 새벽반은 고수들 혹은 폐인들만 남아서 그런지 다들 너무 잘하더라고

그래도 재미있게 즐긴것 같아

딱 한판만 하고 자야지 했던게

그래도 3판 만에 승리를 거두고 편히 잘 수 있었어

자고 일어나니 아침터 푹푹 찐다 정말

정말 에어컨 없이는 살수 없는 날씨야

아들님이랑 오늘 뭐하고 보내야 하나 고민이로다

바깥놀이 하기에는 태양이 너무 강하고 어디 시원한 실내나 찾아 다녀야겠어

가즈아 형들도 날씨 너무 더운데 시원한 토요일 보내길 바랄께

그럼 신나는 주말 행복하게 가즈아~

Sort:  

1년 내내 가을만 있자 ㅋㅋㅋㅋ

그러게 빨리 가을이 왔으면 그리고 가을이 길었으면 좋겠다

와 쭈꾸미 쓱싹쓱싹비벼서 묵사발이랑 같이 먹음 정말 맛있겠다~~
형 난 스타는 몰라 패쑤~~~~ ㅎㅎㅎ

바보형제 쭈꾸미가 그렇게 먹는거야

너무 너무 맛있는 맛집 본점이지

bangur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anguri님의 월드컵 이벤트 3,4 위 전

...jass | 11 |
epitt925 | 0 |
ghdcks10 | 9 |
gilma | 3 |
goodhello| 4 |
good21 | 15 |
haveahappyday | 16 |
himapan | 0 ...

덥긴한데 요즘 파란하늘 너무 멋지더라... 형아 사진도 하늘 멋지네! ㅎㅎ
매콤한 쭈꾸미 맛나지! 아 먹고싶당~
글쎄 형아 어떤 스타일을 좋아할까? 왼쪽? 아~ 근데 형아 쉬한것 까지 맞춰야 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게 덥긴하지만 봄에 미세먼지 황사 꽃가루로 고생한거 생각하면 더운게 차라리 좋은건가

쭈꾸미 정말 정말 너무 너무 맛있는데 업무중이어서 소주 한잔 못한게 너무 아쉽넹 ㅎㅎ

ㅋㅋㅋ 독거형도 왼쪽이 맘에 들었구나~ ㅎㅎㅎ

올스타전이 오늘이였구만ㅎㅎ 모르고 있었네~

아 맞다 어제 야구 올스타전인데 나도 모르고 그냥 지나가버렸네 ㅎㅎ

소변기 위에 사진은 왜 붙여놓은거지.ㅋㅋㅋ

ㅋㅋㅋㅋ 그러게 말이야

소변 보는데 움찔

얼마 전에 바보형제쭈꾸미
제가 올렸었는데 아쉽네요
정말 맛있는 곳이죠
화장실 대박인데요ㅋㅋㅋㅋ

네 그거 보고 정말 생각났었는데 마침 그쪽에 일이 있어 갔다가 본점에서 식사까지 하고 왔네요

그런데 사진을 많이 찍지 못해서 테이스팀은 못하겠어요 ㅠㅠ 아쉽네요 ㅠㅠ

ㅋㅋㅋ 화장실 깜놀했어요 ㅎㅎ

쭈꾸미 맛있겠다
오른쪽에서 볼일을?
월드컵 3-4위전 이제 곧 하겠다.
올스타전 인거 지금 알았어 ㅋㅋ
3판만에 승리했다니 이전보다 좋아진거 아냐? ㅋㅋ

ㅋㅋㅋ 오른쪽이 취양이구나

야구 올스타전은 깜빡하고 놓치고

3,4위전은 정말 재밌게 본것 같아

그러고 보니 어제 스타는 한판도 못했네

cine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ine님의 [이벤트] 2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youtu.be/gBblv2xDkn4
먼저 지난주 당첨자
yann03
docudai-jun
goodhelloroona1383
4분은 오늘까지 보팅 해드립니다
일주일간 포스팅하신 글 잘읽었습니다
앞으로도 계...

시간 빠르네요~ 마지막 7회차 보팅남깁니다:]

[이벤트] 28회 로또 보너스 번호 당첨자 발표
https://steemit.com/kr/@cine/5swk7h-28

다음 이벤트에도 많은 참여부탁드려요~ 즐건 주말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되셋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597.89
ETH 3559.60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