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2018-08-09 피곤한 하루. 퇴근이 늦으시는 와이프님. 돼지껍데기에 막걸리. NC 승리 꼴찌탈출이 눈앞에. 가즈아 일기 100회 특집 이벤트 예고. 행복하고 신나는 불금 가즈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가즈아 형들 즐거운 목요일 보냈어??

난 회사에 사람들이 대부분 휴가라 자리를 비우고 있으니 일도 손에 잘 안잡히고 요즘 좀 피곤했는지 멍한 하루를 보낸 것 같아

거기다 와이프님은 역시나 계속 바쁘신지 또 늦게 퇴근하시고...

날씨도 흐릿흐릿하고

저녁이 되니 정말 막걸리가 생각나더라고

그래서 아들님 모시고 들어가는길에 마트에 들러서 막걸리랑 돼지껍데기를 사서 집에 들어갔지

그리고 얼릉 아들님 씻기고나서 간단하게 저녁을 차렸어

아들님은 계란찜이랑 김치 참치볶음에 계란야채볶음 간단하게 해드리고

나는 돼지껍데기에 막걸리 한잔을 했지

전자렌지에 데워 먹는 돼지껍데기 였는데 생각보다 부드럽고 맛있더라고

그런데 매울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 매워서 조금 아쉬웠어

돼지 껍데기에 막걸리 다 마시고 났는데도 와이프님이 안오시더라고

생각보다 늦으시네

아들님과 나는 마법천자문, 신비아파트 등 TV 만화를 보면서 와이프님을 기다렸지

그런데 그만 나는 살짝 잠이 들어 버렸어

잠깐 잤다 싶었는데 일어나니 이미 와이프님이 상 다치우고 설거지도 다 끝냈더라고

와우~ 이거 개이득?? ㅎㅎ

설거지 어떻게 하나 싶었는데 잠깐 졸았는데 설거지가 다 끝나 있다니 ㅎㅎㅎ

어쨋거나 즐거운 마음에 맥주 한잔 하면서 야구 하이라이트나 보려고 했는데

와이프님이 드라마 보신다고 TV를 차지 하셨어

무슨 아는 와이프?? 였던가

지난달까진 김비서 그거 본다고 밤을 새시고 그러시던데

그거 끝나고 나선 또 다른 드라마에 푹 빠지셨네

원래 와이프님이 지성을 제일 좋아해서 지성 나오는 드라마는 꼭 챙겨 보시더라고

난 폰으로 야구 볼까 하다가 결과만 확인하고 와이프님 옆에서 드라마 같이 보다 또 잠들어 버렸어 ㅠㅠ

와이프님이 거실에서 잘꺼면 그냥 들어가서 자라고 밀어 버리셔서

그대로 들어가서 잠들었더니 아침이더라고

야구 하이라이트 보며 맥주 한잔 더 하려는 계획이 날아가 버렸네

그래도 어제 NC가 승리!!

출처 : 네이버 스포트

비록 경기를 보진 못했지만

너무 너무 기쁘다~

왜냐면 9위 KT는 패배해서 드디어 꼴찌탈출에 1경기차까지 따라왔어

하반기에 NC 분위기가 점점 살아나고 있는것 같아

일단 꼴찌 탈출하면 그 위로 KIA 롯데 삼성 LG까지 기다리고 있는데

요즘 분위기면 줄줄이 잡으러 갈 수 있을것 같아

왠지 기적을 쓰지 않을까 싶은 희망이 생기네

코인판도 그렇게 기적을 좀 보고 싶은데 말이야

방금 업비트 비트코인 시세를 확인 했는데 말이야

ㄱㄱㅑ~ 반등인건가

요 며칠 계속 떨어지던데 간만에 상승 차트

제발 좀 가즈아~

그나저나 스팀과 스팀달러는 왜케 힘을 못쓰는지...

둘이 계속 만났다 헤어졌다를 반복하고 있네

둘이 그만 다투고 이제 손잡고 함께 가즈아~

이번주도 어느덧 금요일이야

그리고 그동안 가즈아 일기를 매일 매일 써왔는데 말이야

5월 3일부터 시작해서

5월달에 29개

6월달에 30개

7월달에 31개

8월은 지금 9개째

이제 8월 10일 일기쓰면 100회 달성이야

와우~ 정말 놀라워~

일기를 100일째 쓰고 있다니

그동안 나의 보잘것 없는 가즈아 일기 사랑해줘서 정말 너무 너무 고마워~

[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100일 특집으로 이벤트 한번 열어야 겠네

내일은 가족들이랑 거제도에 1박 2일 놀러 가기로 했는데

또 아들님 신나게 물놀이 하러 2일 연속 워터파크 당첨이야 ㅎㅎ

가서 물놀이도 신나게 하고 맛있는것도 많이 먹고 와야지

그럼 내일 출발전에 [굳헬로의 가즈아 일기] 100일 특집 이벤트로 찾아 올테니 기대들 하고 있으라고

그나저나 이벤트 내용을 뭘로 해야 하나

오늘 열심히 고민해 봐야겠네

그럼 신나는 불금 보내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길 바래~

행복하고 신나는 불금 가즈아~

Sort:  

@promisteem 에서 운동 챌린지 참가자분들 보너스보팅 왔습니다~!
스팀 제발좀 가즈아~ ㅠㅠ

불금에 돼지껍데기 먹다 스르르 ㅎㅎ
일상글 잘읽었습니다 ㅎ 이벤트 기다리고있을게요 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우왕 벌써 100회?

지금 설거지가 쌓여있는데 한숨 자볼까 ㅎㅎㅎ
즐거운 불금 보내즈아~!!ㅎㅎ

행복한 불금 가즈아 ㅎㅎ 오 벌써 100회야 대단해 정말 ㅋㅋ 꾸준함 만이 살길이네

오늘도 헬로형님 일기 정독~
크 돼지껍데기 진짜 꿀맛인데...
그리고 요즘 엔씨 왜이렇게 잘해~ 헬로형님 야구볼맛 나겠다!!
반면 한화는 조금 하락세네.. ㅠㅠ 100회 축하합니다 형님~! 내가 정독한지는 열흘 정도넘은 것 같은데?~

크하... 껍데기 ㅠ 맞나죠이
애들크면 우리 가족도 경남팀으로
예전엔 부산이었는데 ㅎ 배신을 ㅎㅎ
잘 보았습니다 풀tothe보!

개이득 그럼 앞으로 와이프님 오기전에 자는척하는건 어떨까 헬로형 ㅎㅎㅎ
그럼안되겠지? ㅎㅎㅎㅎ

와~ 개이득? 형아~ 일부러 아내분 올시간 되니 설거지 하기 싫어서 잠든척 한거 아니야? ㅎㅎ
못먹은 막걸리~ 어제 먹었구나! ㅎㅎ

야구는 누가 5위 할지 정말 궁금하네...ㅎㅎ
앞으로 자주 자는척 해봐... 설거지 요정이 해줄것 같어.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