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청소!!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구나...

in #kr-gazua6 years ago

한동안 일때문에 집청소를 .. 못해서 오랜만에 아침일찍 일어나 청소도하고 장보고했는데 10시네...(이것저것많이했는데도 오전이여서 기분은 좋다 ㅋㅋㅋ)
7시에 일어나 대청소 하고 장보고 왔는데 수박이 아직 재철이 아니여서 그런가 수박 가격도 비싼거 같고 다른 과일 채소들 가격도 꽤 나가는거 같네 ㅎㅎ 너무 오랜만에 장을 봐서 그런지 ㅎㅎ 밥을 매번 사먹다보니 몇몇 가는 가게 가격이 오른건 알고있어도 500~1000원이니 막 크게 느껴진건 아니였는데 마트, 시장을 가니 확실히느껴지네 ... 시급이 올라야한다는게 문제가 아니라 물가 조정이 되야된다는게 오늘한번더 느끼고 ㅜ..ㅜ ㅎㅎㅎ 이버년도에는 가계부를 작정 안했는데 다시 시작 해봐야 할까보다 ㅋㅋ

Sort:  

Go here https://steemit.com/@a-a-a to get your post resteemed to over 72,000 followers.

그래 500원 1000원 올라가는게 생각보다 큼.

그러니깐 .... 음식 사먹을떄 아 올랐네 하면서도 먹어야하니 덜 느껴진건데 ... 장을보니 확실히 알겠더라구

형아~ 집청소도 하고 부지런하다! ㅋㅋ
난 출근해서 잠시 쉬면서 스팀잇하고 있어~ ㅎㅎ
남은 주말 잘보내~

ㅋㅋㅋ 청소하고 낮잠을 아주 길게 자버린건 ...흠이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도 일 .... 고생했어 피곤하겠지만 이번 한주도 열심히 이어가보자 ㅋㅋㅋㅋ

시급이 오른다는 핑계로 물가만 올라가

물가 상승이 더 크니 ... 이거 내 월급오르는게 이 상승률을 따라 잡을수가 ㅋㅋ

물가가 너무 오른다.ㅠ

그러치 시급도 오른다지만 ... 물가는 더오르니 -_-

시급핑계로 오르는건지 어쩐건지..ㅠ

수박이 얼마였어?? 우리동네는 만원~15000원이면 맛난거 먹을수잇던대~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23.84
ETH 3158.34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