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는 미용실~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externalFile (3).jpg

어제는 나의 헤어를 디자인 해주시는 샘한테로 갔쥐.
(그냥 빨리 되는 사람한테...ㅋ)

머리 손질을 열심히 하시면서 한마디 하시네.

얼굴은 참 잘생겼는데, 머리숱이 없어서 참 아쉽네. 아쉽네. 아쉽네..


칭찬이여? 욕이여? ㅋㅋㅋㅋ

나중에 요기도 한번 가보고 싶네.좀 심해지면.
이 미용사가 탈모 남성들에게 커트 값으로 '11만5천원'을 받는 이유
아니다!!! 더 빠지면 빡빡밀고 댕겨야지. ㅋㅋ

나도 이렇게 머리숱이 많아지고 싶다.ㅎㅎ
.
.
.
.
.




externalFile.jpg

@kiwifi 형이 아래 두개 이미지 만들어 주셨음~ ^^

Screenshot 2018-06-12 at 12.07.39.png

Sort:  

남자는 핑크지~~~~!!!

그럼. 그럼. 핫핑크~ ㅋㅋ

핑크색 양갈래 머리가 잘 어울리시네요.ㅋ

내 딸이 크면 저리 될려나...ㅡㅡㅋ

빡빡이 가즈아

민머리는 최후의 보루야ㅎㅎ

이쁘시네요^

제가 한 미모 하쥬? ㅋㅋ

ㅋㅋㅋㅋ이상하게잘어울려형ㅋㅋㅋ아이고ㅋㅋㅋㅋ

내 이상형이야...ㅋㅋ

형 핑크색 잘받는다ㅎㅎ

어제 스노우 어플 설치하고, 100개정도 해봤는데, 이게 잴 이뻣어.ㅋㅋ

양갈레 머리가 잘어울리시는하루님 !!!

다음에는 다른 헤어스타일로 올께요. ㅎㅎ

잘 생겼다는게 중요하죠!
제가 봤을 땐 칭찬입니다😊👍🏻

너무 자주 들어서, 칭찬인지..ㅋㅋㅋㅋㅋ
15_갑니다가요~.gif

하루 형아~ 잘 생겼다는데 칭찬이쥐~ ㅎㅎ 뭐 결혼 했겠다 머리숱좀 없음 어때.... ㅎㅎ

글치. 애도 있고. 근데 뒤통수가 못생겨서. ㅋㅋ

엌 머리숱... ㅠㅠ 혹시 걱정되면 그.. 약먹어 형
내 주변사람도 좀 심각했던 사람 있는데 약먹고 정상인됨

약에 대해 포스팅 한번 해야겠다.
나 약 좀 알아.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4
BTC 66518.22
ETH 3187.49
USDT 1.00
SBD 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