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스페인어 한 단어 외우고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안녕 형들 정말 일요일이 빨리 지나가네, 다들 잘 지냈지? 이 사진은 LA 에서 DC행 비행기에서 찍은 사진인데 재밌어서 찍어봤어. 비상구가 영어로는 Exit 라는 것 다알고 있잖아. 그런데 비상구가 스페인어로는 Salida 라고 해 '사람을 살리다' 이렇게 외우니까 뇌리에 확박히더라고. 상식으로 알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렸어. 일요일 밤 잘마무리하고! 아디오스.

Sort:  

횽아가 나의 빈곤한 뇌를 살렸어.
스페인어 잼나네.

오오오!!!!!!!! 멋진센스

린정👍

살리다. 절대 안까먹겠다. 오늘 스페인어 하나 배웠네.

베리굿..ㅋㅋ

하나 배웠네. 살리다!

다음에 또 올릴께.

한국어 아니야?ㅋㅋ

아니야..ㅋㅋ

Hello hersnz!

Congratulations! This post has been randomly Resteemed! For a chance to get more of your content resteemed join the Steem Engine Team

죽이다 살리다

ㅋㅋㅋ

오..살리다 하나 배웁니다~~~~~~

스페인어 잘하는사람들 부러워요
물론 영어도..ㅎㅎㅎㅎ

스페인어도 참 재미있는 언어예요.

오호
살리다 댕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999.89
ETH 3101.81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