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가즈아에 오랜 만에 왔어..

in #kr-gazua6 years ago

@room9 형이 난 가즈아에 어울린데 그래서 바로 날라왔어. 앞으론 가즈아 스러운 사진도 한 번 찍어 볼까해.

어떤게 가즈아스런 사진일까?

오랜만에 랩도사 놀이 해봐야지, 알지? 지금 표현하고 싶은 심정이나 상황 나에게 이야기 해주면 즉석에서 올라임으로 내가 만드는 놀이..자 시작한다, Drop the beat. 


 

Sort:  

그러고보니 요즘 버니는 가즈아에 안 오나?

버니 샌더스 잡으려니 괜히 쌘덧써.

버니가 번2동 산다는데 정말인가?

돈버니까 번2동은 아니겠지.

오랜만에 온 기념으로 풀봇^^
확실히 기분이 좋아지네 ㅎㅎ 감사감사^^

요호..모호..야호!!!

그르네 버니때문에 흥하던 가즈아가 요즘 뜸해진 것 같아 췟..

버니 @흥분해 아니면 @쑥뜸해

오 횽 재능 있다 ㅋㅋㅋ

재는 재능교육 ㅋㅋ

벌써 주말이야.... 즐거운 주말만들어^^
ヾ(◍´▿`◍)ノ゙

주모 주말 한사발만 말아 주모

가즈아 스런 사진 기대 되는데!
비 좀 그만 오라고 해줘! 내일올게!

오 켄스타 형 랩 그리웠어 ㅠㅠ.. 내일 출근해야 하는 내 심정 표현해줘...

후줄근한 날씨에 출근해
우중충한 말씨의 상사와
토요일에 일하면 토나와
그래도 난 일해야돼
일하면서 먹는 이 라면 너무 맛있어
점심시간 지나노라면 이제 퇴근길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이미 출근 혔다 ..

이제 퇴근하는 일만 남았네..힘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965.85
ETH 3540.4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