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gazua] 형아 누나 잘들 쉬고 있지?? 집으로 가는길이 길다

in #kr-gazua6 years ago

집으로 가는 길이 많이 늦었다.

나는 동아리 선배 아버님이 돌아가셔서 문상을 갔다 이제 들어가는 중이야

언제나 누군가의 죽음을 듣게 되면 항상 이 시가 떠오르지~~


초행길
사초 송우

누구나 한번은 가야 하는 길이다
옛 사람의 눈으로 보면 나는 이 길을 가야 할 때가 되었고
오늘의 눈으로 보면 조금은 일찍 가는지 모른다

아내는 너무 빨리 나를 만나 고생이 많았다
해와 별에게는 해준 것이 없다
모두가 미안한 일이다

사랑하는 아내
귀엽던 아이들
형제들과 친구들
그리고 주위에 있던 모든 사람의 곁을 떠나

나는 베 적삼 삼베 바지를 입고
초행길인 이 고개를 홀로 넘는다.


참 삶이란게 그렇더라~

누군가는 이별을 하는 자리인데~
누군가는 새로운 만남이나 잊혀졌던 만남을 시작하는 자리이니 말이야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라
누구는 왜 안왔지?
왜 그 기수는 아무도 안온거야?

살며시 의문을 던졌지만
나의 상황이 되었을때
나는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

새로운 만남을 기약해도
아마 그건 쉽지 않을거야

또 먼 훗날 누군가의 이별자리에서
다시 또 기약하겠지......

집에 가는 길에 그냥 한번 써봤어(취했어)

@brickmaster 형아가 내가 던진 돌 하나로 어마어마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 많이들 참석해줘^^

https://steemit.com/kr/@brickmaster/100

형님들
누님들

좋은 꿈 꿔요~
전 오늘은 집에가서 스팀잇은 잊고 잘 씻고 잘게요^^

사랑해요
내일되면 이불킥이다

Sort:  

호돌형 비오는데 오늘 하루도 화이팅!

고마워 찌니엉아!
엉아더 오늘 화이팅!! 아자! 아자! 가자!^^

피곤하겠다... 얼른 쉬어

고마워 형^^
이벤트 호응이 어마어마 하던데 성공한거 같아^^
이기회로 유명세가 뿜뿜 했으면 좋겠어^^

덕분이야. 더 노력할게~

나도 사랑해 호돌박!

와 길마형이다^^

호돌형 고생했어 얼른 들어가서 쉬어!!

이제 출근중이야 우부형!!
늦었어 ㅠㅠ

사랑해, 호돌형 ㅎ

오 몸짱 아론형 고마워^^
아침에 일어나서 이불은 차지 않았어.
머리속으로 찼지 ㅎㅎㅎ

고생했어. 잘자 형아~ 고마워 사랑해줘서 ㅋㅋ

디오자 형 너무 외로운거 아냐 ㅎㅎㅎ

남은 자들은 나름 또 치열하게 살아가야지.

모두 관습적으로 이야기를 하고 또 그것에 대해 이해해주는 삶. 그것 나름대로 괜찮은 것 같아. :)

관습적으로 이야기하고 이해해주는 삶

와 형 멋지다. 딱 들어맞는 표현인거 같아^^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수고 많았어!!!
근데 오늘 이불킥 해써? 헤헤

인생의 허무함때문일까??지인 문상다녀오면 기운이 쫙 빠지던데 푹 쉬어~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2
JST 0.034
BTC 64837.84
ETH 3174.86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