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훅 추억소환 가즈아~]다들 추억의 간식 기억나?? -1탄-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QmYnCkceCyad62i3esdSg1zVpVHPVSVeGJBsNtHCum8znr.png
형들 ~ 요새 1일 1글 쓰기로 마음먹은거 실천중이야~ ㅎㅎ
매주 금요일 추억소환 템을 소개하는 것도 실천중!

아직도 날씨가 너~~무 더워 최근에 비가 오긴 했지만.. 여전히 덥네.. 형들도 날씨 때문에 많이 힘들지?.. 다들 힘내고 웃으면서 하루를 보냈으면 좋겠어~
이번 추억소환 템으로는 간식을 준비해봤어~! 형들 어릴적에 문방구같은데서 간식 사먹은 적 있나??
오로지 이 글을 쓰려고 문방구로 향한.. 나...
근데 생각보다 간식도 너~무 많더라구!! 그래서 간식도 아이스크림에 이어 1탄 2탄으로 나눠볼게 ㅎㅎ

첫 번째 추억 간식 소환!!

abc초콜릿

KakaoTalk_20180810_155637897.jpg
에이~ 이게 무슨 추억이야~~ 하는 형들 많지?? ㅎㅎ
워워.. 아직 첫 번째 간식에 불과해~ (사실 abc초콜릿 좋아해서 먹는김에 포스팅을??^^)
abc초콜릿은 연령대에 상관없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지..! 어릴 때는 더 많이 먹었는데 이제 자주먹지는 않는 것 같아 ㅎㅎ
KakaoTalk_20180810_165001188.jpg
... ㅎㅎ 많이들 동감하려나?? 항상 abc초콜릿 먹으면 결과는 이렇게.. 하나씩 까먹다 보면 어느새 다먹게 되더라고~!
어떻게 형들은 abc초콜릿도 추억이라고 생각하려나?~

두 번째 추억 간식 소환!!

킨더조이

KakaoTalk_20180810_155636724.jpg

혹시 이거 아는 형들 있어??나 이거 어릴때 진짜 많이 먹었는데.. ㅋㅋ 딱 열면 초콜릿, 장난감 이렇게 들어있잖아.. 그래서 장난감 챙기려고 항상 떼 써서 사달라고 했던 기억이..!!
KakaoTalk_20180810_165001587.jpg
안에 열면 이렇게 있구 왼쪽이 초콜릿, 오른쪽이 장난감 들어있어~!

KakaoTalk_20180810_165001367.jpg
이렇게 ~ 이건 내 개인적인 생각인데.. 왼쪽 화이트 초콜릿은 진짜 달고 맛있는 것 같아.. 내 취향저격!! 오른쪽 장난감은 크고 봐서 그런지.. 퀄리티가 별로네~ 어릴적에는 저거 얻으려고 사먹었던 것 같기도 한데 ㅎㅎ

세 번째 추억 간식 소환!!

반지사탕

KakaoTalk_20180810_155637392.jpg
ㅋㅋ 이것도 진짜 어릴 때 먹었는데.. 뭔가 디자인이 많이 바뀐 느낌이야!!
KakaoTalk_20180810_165911080.jpg
딱 손에 끼우면 이런 모양이~ 많이 어릴 때 가끔씩 먹었던 것 같은데.. 있길래 한번 사봤어 ㅎㅎ 포스팅 겸, 추억소환 겸~ 맛은 음..(추천하지 않을게 ㅎㅎ)나이먹고 손에 껴서 먹으면 이상하기 때문에 바로 씹어서 뚝딱 먹었어 ㅋㅋ

마지막 추억 간식 소환!!

쫀드기~

KakaoTalk_20180810_155636552.jpg
그치그치 추억의 간식에서 쫀드기 빠지면 안되지~ 나름 가장 추억이었던 쫀드기를 마지막으로 넣어봤어 ㅎㅎ 형들 쫀드기 좋아하나?? 우리 엄마는 아직도 가끔 맥주한잔에 쫀드기 뜯어서 먹고는 하더라구 ㅎㅎ
KakaoTalk_20180810_155636322.jpg
크~ 딱 쫀드기 찢어서 먹는 맛이 있는데 말이야~ 어릴 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이런 간식들의 공통점은 먹으면서 항상 !!

어렸을때는 왜 맛있게 먹었지??

이런 느낌이 있어 ㅋㅋ 지금 먹어보면 그렇게 중독되는 맛은 아닌데 옛날에는 정말 많이 먹었더라구~~
역시 쫀드기가 추억 떠오르기에는 가장 좋지 않아??ㅎㅎ

오늘 추억소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게!!
다음주 금요일에는 또 다른 추억템을 구해서 포스팅 할게!!
(물론 간식도 2탄이 남아있어! 아직 소개하지 않은 간식이 많으니까 ㅎㅎ)
참고로 저 간식들 한번에 먹지 않아!
나름 1주일동안 고민하고 ~ 모아놓구 하루하루 사진찍어 올린다는거~ 형들 추억이 조금 소환됐으면 좋겠다!! ㅎㅎ

Sort:  

반지사탕 인정 ㅋㅋ
질질 녹아서 손가락도 끈끈해졌던 추억이 돋네 ㅎ

오.. 손가락에 진득진득 묻혀가면서 먹을정도로 어릴적에 좋아했었는데..ㅎㅎ

Your article is very exciting!

쫀디기가 갑이지 ㅋㅋㅋ
아빠 라이터로 굽다가 다 태움^^

ㅋㅋㅋ 맞아 쫀디기는 구워먹어야 제맛~~!

Congratulations @hwo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hwoo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쫀디기는 구워야 제맛.....연탄 난로에.....ㅎㅎ

오호 구워먹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군!! ㅎㅎ
역시 쫀디기는 구워야지~!

킨더초콜렛은 최근에서야 알게된 건데~ ㅎㅎ
그 외엔 다 추억의 간식 맞네요~

아하 킨더초콜렛 저는 어릴적부터 먹어서..ㅎㅎ
댓글 감사합니닷~!

킨더조이 나 땐 그런것 없었는데

요즘 아들님이 장난감 들어있어서 종종 사먹더라고

아하~! 킨더조이는 추억템은 아닌걸로!!
어릴적에 장난감때문에 많이 사먹었는데 ㅎㅎ..

@hwook@promisteem과의 독서 약속 잊으신건 아니시겠죠~ 미리 1/3만큼 보팅하러 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