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고

in #kr-gazua6 years ago

뒹굴거리기 딱 좋은 토요일인데....

꼬마들이 바빠서 집에 있을수가 없네 ㅠㅠ

오늘도 애들 연습이랑 있어서 따라 댕겨야 ㅋㅋ(거리가 있어서 아직은 ㅠ)

엄마도 주말을 즐기고 싶다~

Sort:  

지금이 그리워질 날이 올거야

힘내

그런 날이 오기를 기다리고 있 ㅋㅋ

연애고 육아고 길바닥에 버리는 시간이 엄청난...

정말...쉽지 않아~

누나 화이팅 ㅠㅠ

고마워~ 힘내야지

어휴ㅠㅠ 비오는데 힘들겄써ㅠㅠ

글게...비와서 차도 막히네....ㅠㅠ

헉ㅠㅠㅠ 오늘 비오고 돌아다니기 힘들던데....ㅠㅠ
엄마가 되면 주말이 정말 사라지는 군요 ㅠㅠㅠ

고학년까지는 그런거 같아....
비오는데 딱 붙어서 이제 들어가는 중 ㅠ 차도 많이 막히고 길에 사람도 많고 좋아 ㅋㅋㅋ

엄마도 주말을 ㅠㅠ 슬프다

그러게 ㅋㅋ
오늘은 종일 밖으로 ㅠ
또 선유기지 가고픈데...언제 가련지....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