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니 살이 빠질리가 ㅋㅋㅋㅋ

in #kr-gazua6 years ago

요새 좀 살이 붙어서 빼야지 빼야지 하는 중이야

그러다 댓글 달고 먹스팀 올리며 새롭게 안 사실인데....

내가 먹는 걸 진짜 좋하더라 ㅋㅋㅋㅋ

어떻게 싫어하는 음식이 없냐

다 좋아~

조금만 체중 늘어도 바로 무릎이 말썽이라 빼긴 빼야는데 오늘도 먹고싶은게 넘 많음 ㅠㅠ

맘껏 먹어도 체중 걱정없이 살고 싶다~~~

Sort:  

일단 먹고생각하자.ㅋㅋ

아...이러기야 ㅠㅠ
좀 말려줘~~~~

ㅜㅜㅜㅜㅜㅜ 맞아...체중 조금만 늘면....무릎...........................이 힘겨워해

무릎 어쩔 ㅠㅠ 요새 영양제랑 챙겨먹긴 하는데....ㅠㅠㅠ그래도 힘들....

내 몫까지 먹어줘.. ㅠ

말려줘 ~ ㅋㅋㅋ

나도 그랬으면좋겠다!! 세상에는 맛있는게 너무많잖아~ღ'ᴗ'ღ

정말....포스팅 볼 때 마다 다 좋아하는 것들 뿐이라 ㅋㅋㅋㅋㅋ
나 좋아하는게 이렇게 많았나? 싶더라니까...ㅠ

먹고 살어야지 ㅋ
안먹음 우울해
원하기만 한다면 내가 코치 해주고 싶다.
난 이제 아주 잘먹고 살은 덜찌는데
담에 다욧 관련 포스팅하면
조금씩 노력해봐
비전문가 선무당의 다욧이야기 풀어줄껭

오~ 기다릴게~
사실 지금도 계속 체중관리는 하고 있는데
요새 좀 일이 많아서 폭식 폭음을 좀....ㅠ
그랬더니 바로 고삐가 풀리네....
포스팅 기다릴게~

맘껏 먹기 위해 운동을 한다고... 운동 열심히 하는 어떤 분이 그러시더라. ㅎㅎㅎ

나도 만보 걷고 운동도 하고 해.....
요새 안해서 그렇지 ㅋㅋㅋㅋ
이제 다시 해야지~

너무 극단적으로 하지 좀 말어. 적당히~ 적당히~

ㅋㅋㅋ폭식 폭음을 안해야는데 쉽지 않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스 많이 받나 보네~

요새 일도 그렇고 뭐...하늘도 그런것처럼 나도 뭐....ㅋㅋㅋ

ㅋㅋㅋㅋㅋ 그 마음 내가 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면서 그럼....? 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