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요근래 근황 및 수다 +저스트 댄스 영상有 w C태그?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gaga.jpg
손수 글씨로 써주신 뉴비존(@newbijohn)형님 감솨..(_ _)꾸벅


Hi, Hello, Hola and 앙영! 엉아들 엉니들!! 레첼키미야:)
그냥 오늘은 마냥 수다 떨고 싶은 마음에 가즈아를 들고 왔어!


1. 머리해뜸

지난 일요일에 머리를 했어..내가 미용실을 한 1~2년 주기로 가는거 같아!

적당히 자르고 파마함 -> 기르면서 혼자서 끝에만 다듬음 -> 파마머리 없어지고 머리가 너무 길어짐 -> 다시 적당히 자르고 파마함

이 패턴의 반복인데 적당히 자르는게 얼만큼이냐에 따라 1~2년이 걸리는거 같아.
최근에는 목도 너무 아프다는 생각도 들었고, 위보스 사진에서 본 내 뒷모습이 귀신같길랰ㅋㅋ
작년 즈음에 혼자 했던 안쪽 탈색이 꽤 마음에 들어서 유지중이었는데 말이지..

유학생활 할때 머리 하는게 너무 비싸서..
(약 10년전인데 당시 커트값 + 팁 3만원?)
혼자서 염색하고 탈색하고 어느정도 자르고 다 했었는데..
이게 습관이 되다 보니 왠만해서는 잘 안가지더라구

어쨌든 덕분에 머리가 가벼워지는 했는데, 파마가 자연스러운데 어떻게 수습해야될지 모르겠엌ㅋㅋㅋ
내가 머리숱이 진짜 많고 엄청 두껍거든ㅋㅋㅋㅋ
해서 머리카락 자를때 숱을 으엄청 많이치고 파마할때 으엄청 쎄게 말앜ㅋㅋㅋㅋ

또 나이들어 보일까봐 괜히 걱정..ㅋㅋㅋ
어릴땐 어려보인다는 말이 무시당하는거 같구 진짜 싫었는데 나이드니까 그게 칭찬이라는걸 앎..ㅋㅋㅋㅋㅋ


2. 10월 여행

나 : 나 저번에 뽀느(교회동생)랑 고베 빵투어 갔었는데 이뿐 빵집이랑 카페 많더라!
엄마 : 그래, 그럼가자!
나 : ..........?!?!?!?!??

나의 여행의 시작이 늘 그렇듯, 이번 10월에 엄마랑 둘이 오사카 여행가기로 했었어!
둘다 10월이 생일 이기도 했고, 앞으로 할 공방카페를 위한 시장조사를 핑계로 말이지..

근데 요근래에 자연재해로 인해 간사이 공항이 폐쇠되면서 취소해야되지 않을까 싶었는데
이제 곧 재개 된다며 안해주더라 취소...ㅠㅜ
하루사이에 여행이 취소되었다가 다시 가기로 했다고 한댜...

혹 오사카 / 고베 / 교토에 진짜 안가면 안되는데 있는거 아는 엉아/엉니들 있음 추천좀..


3. 저스트댄스 인증한다

main.jpg

하도 춤추는거 올려달라고 그러는 엉아/엉니들이 많아서 내가 영상을 찍어봤다.
의도한건 아닌데 영상속 캐릭터가 CRAZY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곡 중 한곡 젤 잘춘거 골랐는데 모니터 상단에 초록색 꼬물이 보면됌

이거 찍어고 나서 보니까 카메라가 인식을 못하는게 아니라
내가 한템포씩 느리게 추는거더랔ㅋㅋㅋㅋㅋ미안, 나 사실 몸치거든
그래도 율동으로 10년이상 다져진 몸이다.. 무시하지 마랏!!!!

폰으로 찍었는데 왜 화질구지인지 모르겠음..
이거 올리려고 1년만에 유투브 아이디 찾았다눙...ㅋㅋㅋ

저번주에 갑작스런 날씨변화로 인해 감기환자들이 많아서,
취소된 수업 이번주에 몰아서 해야됌...ㅠㅜㅜㅠㅜㅜㅠㅜ엉아/엉니들도 감기조심해..

수다는 언제나 환영이야:)

Sort:  

율동밋업 하나요?

오호ㅋㅋㅋ 한손님 1빠로 초청?ㅎㅎ

크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첼형도 크레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춤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을 찍어야지 왜 화면을 찍고 그래 ㅋㅋㅋㅋㅋㅋ

저어기 초록색을 입고 몸부림치는 내가 아니보여?ㅋㅋㅋㅋ

안보여 안보여 안보여 다시 본인을 찍어달라구 ㅋㅋㅋ

안경써!! 저게 왜 안보임?ㅋㅋㅋㅋㅋ

오홋~!

한춤~!

굿~굿~!

둠칫둠칫 두둠칫!

오우... 손에 든거 파쪼가리 맞나요?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녴ㅋㅋㅋㅋㅋㅋ 저게 파돌리기송 이라 하더라구요ㅋㅋ

소오우 데스카... 오모시로이데수...
I will expect to see next. Wow^^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래도 율동으로 10년이상 다져진 몸이다.. 무시하지 마랏!!!!

호오? 주일학교 율동센세이?

웅ㅋ 꽤 오래했었는데 지금은 휴직(?)중ㅋㅋ

오호? 그러하군!! 주일학교 율동센세이를 봽다닝!!

제가 다년간의 노하우로 또 애기들 하고 잘놉니다ㅋㅋ
잘 다루는거 아니고 같이 잘놈^^

아하....아이가 한 명 더 추가요~~~!

댓츠롸잇!!!

Congratulations @imrahel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 Witness Update

You can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혹시 공방카페를 우리동네에?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부천 아니면 그 근방일 가능성이 높아요! 본가가 그쪽이라..

우옷??? 두분다 부천 사시는????

논노ㅋㅋㅋ 우린 방화역 주민ㅋㅋㅋㅋ
난 부천토백이야! 토백이 you know?
쯧쯧님도 부천 앎?? 문화의 도시 부천^^원래 부천사람들이 부천 부심 쩖ㅋㅋㅋㅋ

난 부천 아니고 인천 부평 토백이 ㅋㅋㅋㅋ

오오오올올올ㅋㅋ 지하상가 핫플레이스!!ㅋㅋㅋ
중고등학교때 마니갔는뎈ㅋㅋ

maikuraki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13]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 [booksteem] 리얼리스트를 위한 유토피아 플랜 imrahelk/td> [Promisteem] 운동의 시작! with Just Dance ₍₍ ◝( ´ω´ )◟ ⁾...

promisteem님이 imrahelk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8: 9/10~9/16> 9/13(목)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인증"입니다.

...002
goodhello lekang hodolbak jisui dazzlingmango newbijohn
imrahelkyoungsam heonbros innovit ccodron kinderbreeze
운동하기 챌린지 #8모...

16 (1).gif
요로케했어?

이렇게 했으면 내가 세계를 재패했을듯...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