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들! 나 스파업했어 축하해줘!! ㅋㅋ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클래식 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드디어 내가 스파업을 했어!!!꺄!!!!!
그동안 스파업을 엄청 하고싶었는데 와이프의 반대가 심할 것으로 생각하여
못하고있었거든 ㅜㅜㅜㅜ

어제 내가 조심스럽게 와이프에게 이야기를하여 스파업을 설득시켰지 ㅋㅋㅋ
결국 오늘!! 스파업을 했어 ㅋㅋㅋㅋㅋ

11.JPG

일단 업비트에서 스팀을구매 했고!

22.JPG

430 스팀을 사게 되었지 ㅋㅋㅋ 그리구 바로 스팀잇으로 전송!~!

33.JPG

파워업 전의 나의 스팀파워!! ㅜㅜㅜ 흑흑

44.JPG

아싸!! 스팀이 들어왔어! !ㅋㅋㅋㅋㅋ
이제 이 스팀 전액을 스파업!!!!!!!!!
55.JPG

시작해볼까!!!!

66.JPG

짜잔!!! 드디어 나도 400정도의 스파가 생겼어 ㅋㅋㅋㅋㅋㅋㅋ
행복하다 ㅜㅜㅜ 앞으로 다달이 스파업을 할 예정이야 ㅋㅋㅋㅋ

스팀잇 앞으로도 화팅!!!!!!!!!!!!!!!!!!!!!!!!!!!!!!!

Sort:  

이제 고래 우디형이 되는 거야? 으하하... 앞으로도 잘 부탁해.. 굽실굽실

난 아론형이 너무 좋기때문에 형이게 항상 보팅 ㄱㄱㄱㄱ !! ㅋㅋㅋ

오 다달이라니 우디형 이제 돌고래 가주아 ?

ㅋㅋㅋ돌고래정도는아니고.. 음... 30CM 물고기 정도라도??ㅋㅋㅋㅋㅋ

고등어 ??

ㅋㅋㅋㅋ고등어정도 !ㅋㅋ 1000스파되면 고등어정도 되지않을까?ㅋㅋ

오 스파업! ㅊㅋㅊㅋ !

고래 가즈아!

ㅋㅋ고래가 되고싶뜨아!!!!!ㅋㅋㅋ
형 고래되려면 대략 몇스파정도 되어야 해???ㅋㅋ

고래기준을 나도 잘 몰라서 ㅠㅠ... 최소 1~2만 정도 아닐까?

ㅋㅋㅋㅋ 1만??!..... 고래 못가겠드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래 어렵드아!!!!!!

나보다 많으면 다 고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ㅋㅋㅋ나보다 많으면 다 고래야 ㅋㅋㅋ굽신굽신 ㅋㅋㅋ 하지만 제이미에게는 안굽신 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이미에게는 뚜쉬? ㅋㅋㅋ

ㅋㅋㅋㅋ제이미 뚜쉬뚜쉬 뚜이쉬!!!!!ㅋㅋ

오~ 축하해~!!
올해 안에 돌고래 가즈아~!!

고마워 형!!^^ 어서 돌고래가 되고싶다 ! 가즈아!!!!

축하해~~

고마워 형!!^^좋은하루보네~~!

와...와이프라니...형 결혼도 했었어????!!! 두둥
승리자였네ㅠㅠ 스파업보다 더 부럽다ㅠ

ㅋㅋㅋ스파업을 했긴했다만... 그닥 영향력은...ㅋㅋㅋ
나 결혼했어 ㅋㅋ 이것만큼은 승리자 !ㅋㅋ

지금 100만원하면 400스파구나.ㅋㅋㅋㅋㅋ
우디형 스파대박나서 사우디로가즈아~~~~~~~

ㅋㅋㅋㅋ다음달엔 160스파정도 업 할예정이야 ㅋㅋ
ㅋㅋㅋ 사 우디로 가즈아!!!!ㅋㅋ

ㅋㅋㅋㅋ 축축축~~~

고마워 횽!!!!ㅋㅋㅋㅋㅋㅋ

오 ㅋㅋㅋㅋ 이제 나 풀봇많이해줭 ㅋㅋㅋㅋㅋㅋ

ㅋㅋㅋ형이 쓴 글 보팅 많이많이해줄게!ㅋㅋ 가즈아태그만 자주보게되서 ㅋㅋㅋ 가즈아에 글쓰면 무조건 보팅 고고 ㅋㅋㅋㅋㅋ

와우 축하해 ~

고마워 형! 좋은하루 보내~~~^^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25.87
ETH 3563.07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