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마케팅작업을..........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오늘은 정말 열심히 마케팅 작업을했어 ㅜㅜㅜ
잘하지도 못하는 포토샵을 만지면서
이래저래 시행착오를 겪으며
결국 오늘 완성해서 올렸지!!!!!!!
눈이 빠질거같고 충혈이 되고 아프지만
뿌듯하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힘써야겠어!!화이팅!!

형들도 힘내자!! 아자아자!

Sort:  

형 눈 빠지면 안 돼~ ^^

고마워 아론형 ㅜㅜㅜ !! 이제 슬슬 퇴근준비를 해야겠다!~~

고생했어 형!
집 앞에 우디 바버샵있는데 지날 때마다 형 생각나.

우디바버샵! ㅋㅋ멋지다! 바버샵 이름 ㅋㅋㅋㅋ 카우보이모자쓰고 머리잘라주시나?ㅋㅋ

안이 너무 어두워서 사장님 인상착의는 모르겠다 ㅋㅋ

ㅋㅋㅋㅋ형도 가서 머리한번해봐 !ㅋㅋㅋ

내가 형 생각나서 방문해보려고 했었지!!
근데 컷이 3만 3천 원이더라구?
내 머리는 그렇게 고급질 필욘 없는데 말이지.. ㅋㅋ

우리집엔 바리깡 있음 ㅋㅋ 셀프이발 ㅋㅋㅋ

힘내 우디 형~

고마워 드랍뷧 형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3997.36
ETH 3133.23
USDT 1.00
SBD 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