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상승준비중인가?!??!

in #kr-gazua6 years ago

안녕 클래식스타일을 사랑하는 wooody
@jaeseokyu 라고해!~

화창한 주말이다!!
형들 오늘 밖으로 많이 나갈거 같은데 ㅋㅋㅋ
나는 뭐 일하지 ㅋㅋㅋㅋㅋㅋ
마케팅 하는거 어제 포토샵 하루종일 머리랑 눈이 뚜까 뿌셔질뻔했지 (미파빙의)
전체적인 틀을 만들어놓으니 이제 수월하다 ㅋㅋㅋ

아무튼가! 계속되는 하락장에 코인 할 맛이 나질않는데 ㅜㅜ
이제 슬슬 상승장이 시작될거 같아!!!ㅋㅋㅋ
음.,.그냥 내 예감이 그렇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나 고수아니거든

마지막으로 아론형 따라해야지

해피스팀라이프 !

Sort:  

개인 지갑으로 옮겨놓은 이오스들은 꽤 많이 올랐던데 ㅎㅎㅎ 쭉쭉 올라 가즈아! ㅎ

우디는 탈출기회 노리는중 ㅋㅋ 제발 탈출좀

ㅠㅠ일 하는구나 .. 화이팅!

열심히 소처럼 일해야지!! 화이팅!ㅋㅋㅋ

몇 달간 이 근처에서 제자리 흑흑

흑우흑우 ㅜㅜㅜㅜ흑우 맛있겠다! 흑우!

아자! 가즈아!!
형도 해피스팀라이프~

가즈아!! 날씨도 더워지는데 오늘 냉면 어때!? ㅋㅋㅋ
좋은하루보내!^^

포스팅이 너무 재치 넘쳐요! 머리 아프시면 오늘은 조금 쉬셔야겠어요 ㅎㅎㅎ

ㅋㅋㅋㅋ 안녕하세요! 재치담당 우디입니다! 후~~

예감이라는 이름의 설레발 그만.

(예상 답변: 뚜이쉬 뚜쉬, 기타 등등)

예감이라는 이름으로 ...제이미는 예상했다.
뚜쉬뚜쉬!!!!!

일하다니...우디형 힘내

고마워! 드뢉빗형 ㅋㅋ 아근데 형 아이디 탐난다 ㅋㅋ 흥넘치는 아이디 ㅜㅜ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69735.97
ETH 3533.64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