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식삼땀.

in #kr-gazua6 years ago (edited)

제목:일식삼땀


  • 직장근처에 일본라멘집이 있다하여 출발.

  • 8분정도를 걸어서 도착한 일본라멘집.

  • 땀 어쩔?

  • 드디어 주문한 일본라멘.


  • 약간 매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풍기는 일본라멘.

  • 고기와 라멘,계란을 한 숟가락 떠서 국물을 살짝 적신 후 먹는게 제일 맛있다.

  • 고기의 느끼함이 국물로 달래준다.

  • 술은 안마셨지만 해장이 되는 기분이다.

  • 먹다보니 땀을 또 한번.


  • 밥한공기는 무료라서 당장시켜서 국물에 말아먹었다.

  • 숟가락이 밥을 뜨기에는 불편하다.

  • 다 먹었다.

  • 다 먹고 다시 돌아오는 길.

  • 또 한번 땀을 흘린다.

  • 점심한번먹는데 땀 3번 흘렸다.

  • 내일부턴 시켜먹는다.

Sort:  

ㅋㅋㅋㅋ 일식삼땀 ㅋㅋㅋㅋㅋㅋ

너무더워 ㅜㅜㅜ 안그래도 땀많은편인데 ㅜㅜㅜ
여름이 싫어 난 ㅜㅜ

뚱뚱하지도 않은 사람이 땀이 많다니.. 오..

그러니깐 말이야 ㅋㅋㅋㅋㅋ
더우면 얼굴에서도 땀이 막 흘러 ㅋㅋㅋㅋ
몸에 열이많은 체질이라 ㅜㅜ

아 뜨거운 남자 ㅎㅎㅎ

왜 난 뜨거운 감자로 읽었을까?ㅋㅋ

미스터 포테이토~~~

깔끔하게 다먹었네?
먹고 흘리는땀은 아름답다!

ㅋㅋㅋ정말 아름다운거 맞아?ㅋㅋ

그럼 아름답고말고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799.61
ETH 3102.94
USDT 1.00
SBD 3.83